영화검색
검색
마리 질랭 (Marie Gillain)
+ 성별 : 여자
 
출 연
2009년 제작
코코 샤넬 (Coco avant Chanel)
아드리안느 샤넬 역
2008년 제작
피메일 에이전트 (Female Agents / Les Femmes de l'ombre)
수지 역
2007년 제작
죽음의 씨앗 (Seeds of Death / Pars vite et reviens tard)
2005년 제작
랑페르 (Hell / L'Enfer)
안느 역
출 연
2004년 느껴야 사는 여자 (Tout le plaisir est pour moi The Pleasure Is All Mine)
2003년 불순한 제안 (Not for or Against)
1999년 할렘 슈어 (Harem Suare) - 사피레 역
1996년 친화력 (The Elective Affinities / Le Affinita Elettive)
1995년 라파 (The Bait / L'Appat) - 나탈리 역
1994년 마리 (Marie) - 마리 역
1991년 아버지는 나의 영웅 (My Father the Hero / Mon Pere Ce Heros) - 베로니크 역


1991년 영화 '연인'의 오디션에 참가했으나 탈락한다.(여주인공 역에 제인 마치가 발탁됨) 그러나 이 오디션에서 마리 질랭을 눈여겨본 '연인'의 캐스팅 디렉터에 의해 '아빠는 나의 영웅'에 캐스팅 되어 영화계에 데뷔하게 된다. 맑고 고운, 청순한 외모와 열정적인 연기로 프랑스 영화계의 주목받는 젊은 연기자 중 한 명이 되었다.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모델로도 유명하다.

세 자매 중 막내딸 안느 역을 맡은 마리 질랭은 자신이 가진 최고의 매력을 캐릭터에 부여했다. 순수와 열정이 바로 그것! 사랑 밖에 모르는 그녀의 열정, 사랑한다면 상대방이 유부남이든 가장 친한 친구이든 상관없다는 그녀의 맹목적인 순수함은 결국 그녀 자신과 한 가정을 파괴하고 만다. 안느는 남편의 외도로 고통받는 언니 소피와는 정반대의 위치에서 고통받는 여자다. 소피가 남편을 빼앗긴 여자라면, 안느는 남편을 뺏는 여자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결국 남자로부터 버림받는 것은 마찬가지. 마치 어린 시절 아버지로부터 버림받았던 것을 반복이라도 하듯이!


10.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