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벤 반스 (Ben Barnes)
+ 생년월일 : 1981년 8월 20일 목요일 / 국적 : 영국
+ 성별 : 남자
 
출 연
2014년 제작
7번째 아들 (Seventh Son)
톰 역
2014년 제작
재키 앤 라이언 (Jackie & Ryan)
라이언 역
2013년 제작
빅 웨딩 (The Big Wedding)
알레한드로 그리핀 역
2012년 제작
더 스토리 : 세상에 숨겨진 사랑 (The Words)
2010년 제작
나니아 연대기 : 새벽 출정호의 항해 (The Chronicles of Narnia :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
캐스피언 왕 역
2009년 제작
도리안 그레이 (Dorian Gray)
도리안 그레이 역
2008년 제작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The Chronicles of Narnia : Prince Caspian)
캐스피언 왕자 역
2008년 제작
이지 버츄 (Easy Virtue)
존 역
출 연
2023년 섀도우 앤 본 시즌2 (Shadow and Bone) - 키리건 역
2017년 퍼니셔 시즌 1 (The Punisher)


<나니아 연대기:캐스피언 왕자>의 타이틀롤을 맡으며 할리우드 장편 영화에 첫 출연한 뒤, 이번 세 번째 모험에서는 왕이 되어 모습을 드러낸다.
영국의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력을 쌓기 시작한 그는 런던의 윈드햄 극장에서 알랜 베넷의 수상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The History Boys)>에 등장하는 매력적이고 교활한 약탈자 다킨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독립 영화 <빅거 댄 벤(Bigga Than Ben)>에서 런던에서 폭동을 일으키는 러시아인 범법자 코바카라는 주연을 맡은 뒤, 매튜 본의 대형 판타지 영화 <스타더스트>에 출연했고, 스티븐 엘리엇의 로맨틱 코미디 <이지 버츄>에서 제시카 비엘과 콜리 퍼스와 함께 열연. 오스카 와일드의 원작에 바탕을 둔 올리버 파커의 <도리안 그레이>에서는 도리안 역을 맡았다. 수리 크리시남마의 스릴러 영화 <벨러딕션(Valediction)>에서는 브렌다 프리커와 사라 로머, 엘리자 더쉬쿠와 함께 주연을 맡았다. 개봉 예정작품으로 닐 맥코믹의 회고록을 개작한 영화 <킬링 보노>에서는 U2의 리더 보노의 친구인 저자를 연기한다. 이밖에도 사이몬 웨스트가 감독을 맡은 TV 영화 <스플리트 디시즌(Split Decision)>에도 출연했다.


10.00 / 10점  

(총 0명 참여)
1


관련 매거진 뉴스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