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마이크 디사 (Mike Disa)
+ 성별 : 남자
 
감 독
2014년 행복배달부 팻아저씨 (Post man Pat: The Movie)
2011년 빨간모자의 진실 2 (Hoodwinked Too! Hood VS. Evil)
각 본
2011년 빨간모자의 진실 2 (Hoodwinked Too! Hood VS. Evil)


영화와 그림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일찍이 TV 애니메이션부터 시작한 마이크 디사 감독은 2D와 3D 애니메이션 기법을 연구하며 역량을 펼치고 있다. <빨간모자의 진실2>는 “온 가족이 두근거리면서 몰입해 볼 수 있는 액션 영화다.”라고 소개한 바 있는 마이크 디사 감독은 전편 <빨간모자의 진실>에서 보다 더 큰 스케일을 느낄 수 있게 노력했다. 숲으로 시작해 비밀 정보국, 어두침침한 캐슬 호텔까지 각양각색의 장소를 배경으로 하는 <빨간모자의 진실2>를 그리기 위해 그는 연출과 조명, 그리고 20년간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배운 각종 기술을 총 동원했다. 특히 동화 속의 도시가 수백 년간 진화했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상상력을 토대로 전편의 배경을 거대하고, 섬세하며 독창적인 세계로 확장했다. 이렇듯 현대를 살아가는, 현대적인 동화의 도시를 만들어낸 마이크 디사 감독은 <빨간모자의 진실2>를 통해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명장면을 오마주하는 등 다양한 시도로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