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캣 코이로 (Kat Coiro)
+ 성별 : 여자
 
감 독
2022년 메리 미 (Marry Me)
2022년 변호사 쉬헐크 (She-Hulk: Attorney at Law)
2019년 데드 투 미 시즌 1 (Dead to Me)
2013년 온리 포 유 (A Case of You)
2012년 우리 사랑하는 동안 (And While We Were Here)


넷플릭스 드라마 [데드 투 미] 시즌 1과 [브루클린 나인-나인] 시즌 5, 영화 <우리 사랑하는 동안> 등을 연출한 캣 코이로 감독이 <메리 미>의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제작자로서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라는 캣 코이로 감독은 다른 로맨틱 코미디와 차별화되는 깊이 있는 스토리를 가진 <메리 미>에 끌렸다. 고전적인 설정에 현대적 감성이 더해진 <메리 미>를 두고 캣 코이로 감독은 “이 영화는 로맨스를 다루고 있지만 주인공 ‘캣 발데즈’의 예술가로서의 진보를 다루고 있기도 하다”라며 영화가 가진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슈퍼스타와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에 대해 “이런 스토리가 환상적으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살면서 들었던 위대한 사랑 이야기의 대부분은 불가능할 것 같은 방식으로 시작된다. 사랑에 관한 한, 불가능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라며 <메리 미>가 그려낼 진실한 러브 스토리에 기대감을 높였다.

제니퍼 로페즈는 “캣 코이로 감독은 <메리 미>에 대한 진정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와 함께 영화를 만드는 것은 환상적인 경험이었다”라며 감독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캣 발데즈’와 ‘찰리’의 로맨스와 함께 영화 속에 등장하는 음악 여정을 따라가며 관객들이 희망을 느끼길 바란다는 캣 코이로 감독, 그녀가 그려낸 <메리 미>는 관객들에게 가장 사랑스럽고 특별한 선물이 됐다.

이 외에도 그는 [브루클린 나인-나인], [쉐임리스], [모던 패밀리] 등 TV 시리즈에도 단편적으로 참여하면서 그만의 감각을 길러왔다. 이번 <변호사 쉬헐크>에서는 그간의 경험을 살려 세상의 악에 맞선 ‘쉬헐크’의 분노, 그동안 MCU 작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법적 문제, 기존 <어벤져스> 원년 멤버인 ‘헐크’와의 케미 등 모든 요소들을 유쾌하면서도 조화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Filmography
영화_<메리 미>(2022), <온리 포 유><우리 사랑하는 동안>(2014) 외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