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마법사 ‘유모 맥피’에게 소원을 빈다면?
2006년 2월 2일 목요일 | 김혜민 객원기자 이메일


<내니 맥피: 우리 유모는 마법사>에서 마법의 지팡이 하나로 모든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유모 내니 맥피. 그녀의 도움으로 다시 안정과 평화를 찾으면서 행복하게 살게 되는 가족을 보며 한번쯤 그런 동화 같은 상황을 꿈꿔 봤을 것이다. 그래서 새해를 맞아, 무비스트를 통해 ‘유모 맥피’가 현실에 나타난다면 무슨 소원을 빌고 싶은지 1월 19일부터 1월 27일까지 1,2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는 결과 1위는 단연, <부자가 되게 해주세요: 로또 당첨 번호를 알게 해달라/ 돈벼락을 맞게 해달라>였다. 이어서 2위는 <가족들을 건강하게 해 주세요: 부모님/형제/배우자>였고 3위는 <집안일을 대신 해주세요 /청소/설거지/바퀴벌레 소탕/애완동물 배설물 처리/ 쓰레기 분리수거>, 4위는 <좋은 집으로 이사가게 해주세요: 인테리어 변경/가구변경 /가전기구 교체>, 5위는 <노총각/노처녀 결혼하게 해주세요>, 6위는 <시험에 합격하게 해주세요: 대입/취직시험>, 7위는 <가족의 화합: 대화단절/술 좋아하시는 아버지/엄마의 심한 간섭>, 8위<다이어트: 먹어도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법/ 뱃살 없애는 법>, 9위 <예쁘게 고쳐 주세요: 얼굴 성형>, 10위는 <내가 직접 마법을 부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모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이었다.

설문 조사 결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은 생각하고 꿈꿔봤을 내용들로 삶에서 기본적이고 현실적인 내용들이 다수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짠, 하고 나타나 소원을 들어줄 유모 맥피는 당연히 현실에선 존재하지 않겠지만, 동화같은 환상을 대리만족으로 즐겨 볼 수 있는 <내니 맥피: 우리 유모는 마법사>는 방학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1 )
qsay11tem
궁금해요   
2007-08-04 20:17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