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러 왔다고 영화만 보란 법 있나?
재즈댄스와 함께하는 "열정의 무대" 일석이조 이벤트! | 2001년 6월 1일 금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열정의 무대 최근 영화시사회가 다양해졌다. 개봉 전 입소문을 유도하기 위해 일반 관객들에게 미리 영화를 공개한다는 의미의 영화시사회가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개최하면서 시사회를 찾는 관객들을 더욱 즐겁게 한다.

경쾌한 댄스와 음악으로 근래 가장 신나는 영화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열정의 무대]가 개봉을 앞두고 여는 '재즈댄스 페스티발과 함께 하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바로 그것. 영화속에 등장하는 댄스 공연에 모티브를 얻은 이번 재즈 댄스 페스티발에서는 영화시사회 전 전문 재즈 댄스 무용단들이 등장해 30여분간 흥겨운 재즈 댄스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컬 <코러스 라인>, <페임>의 열정적인 댄스와 함께 '브리트니 스피어스, '백스트리트 보이즈' 등 귀에 익은 팝음악을 배경으로 한 대중적인 춤까지, 이 공연으로 인해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이미 관객들의 분위가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지난 4월 개봉한 [캐논 인버스] 역시 영화속 주인공이 바이올린 연주자라는 점에 착안, 시사회 전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연주회를 가져 관객들엑 열렬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렇게 영화의 내용과 연관하여 열리는 이벤트는 실제 관객들에게 영화에 본격적으로 빠져들기 이전에 영화에 대한 사전 분위기를 몸으로 읽히는 워밍업 역할을 한다.

오는 6월 7일 정동 이벤트 홀에서 열릴 '재즈댄스 페스티발과 함께 하는 '열정의 무대' 일석이조 이벤트'는 www.yourfan.com으로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석자에게 [열정의 무대]OST, 폴로 티셔츠, 벽걸이 시계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달리는 젊은이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열정의 무대]는 오는 6월 9일 개봉할 예정이다.

(총 0명 참여)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