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멀홀랜드 드라이브] 특급 EVENT
‘린치를 뛰어넘는 스토리 뒤집기!’ | 2001년 11월 30일 금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영화 보고, 칸느 간다!
2001년 칸느국제영화제 최우수감독상 수상.
[블루벨벳] [트윈픽스] 데이빗 린치 최신작!!

오는 11월 30일 개봉한 [멀홀랜드 드라이브](수입/배급:(주)감자 픽쳐스)가 개봉을 기념하여 21일부터 칸느항공권, 오디오 등의 푸짐한 상품이 걸린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1년 칸느국제영화제 최우수감독상 수상에 빛나는 [멀홀랜드 드라이브]는 [블루벨벳] [트윈픽스] [로스트 하이웨이]등을 연출한 데이빗 린치 감독의 최신작으로 기억과 정체성에 관한 미스테리 스릴러이다. 영화는 헐리웃을 배경으로 기억을 잃은 한 여자와 그녀를 도와주려는 또 한 명의 여자가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된다. 의문의 차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리타’는 유일하게 기억을 되찾을 수 있는 ‘다이언’이라는 이름의 정체를 찾다가 상상을 초월하는 비밀을 발견하게 되고 이 때부터 영화는 고도의 반전이 시작된다.

‘린치에게 린치를 가하라!’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간과 인물의 교차와 반전이 돋보이는 [멀홀랜드 드라이브]의 스토리를 재구성, 해석하는 것으로 영화를 본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감독 데이빗 린치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독특한 스토리해석을 보여준 분들을 선정하여 2002년 칸느국제영화제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칸느왕복항공권을 비롯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멀홀랜드 드라이브] 공식홈페이지www.mulholland.co.kr에서만 진행되며 기간은 11월 21일부터 12월 7일까지이다.

1 )
ldk209
결코 만만한 영화 아니네....   
2007-04-12 23:09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