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이상윤, 강예원의 <날, 보러와요>, 중국 개봉 및 전격 리메이크 확정!
2016년 4월 6일 수요일 | 최정인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최정인 기자]
4월 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날,보러와요>가 2016년 하반기 중국 개봉과 리메이크 제작을 확정지었다. <날, 보러와요>는 북경의 영화드라마문화전파 유한회사 '치천대지'와 손을 잡고 중국 개봉과 중국판 리메이크 제작을 진행할 예정이다.

<날, 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다.

'치천대지'는 영화 제작을 핵심사업으로 영화광고, 촬영, 기업 홍보영상제작 및 영화, 드라마의 홍보와 배급까지 모두 진행하는 중국의 대형 제작배급사다. '치천대지'는 지난 2015년 국내에서 개봉한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을 공동제작해 제67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중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판빙빙이 출연한 <로스트 인 타일랜드>(원제: < Lost in Thailand>)를 공동제작하고 해외영화 수입 및 배급을 위한 법인 '용러' 를 통해 <쥬라기 월드>,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미니언즈> 등을 중국에 수입, 배급한 바 있다.

'치천대지'의 대표 '우치'는 지난 4일(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날,보러와요>의 VIP시사회에 참석해 영화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표했다. 우치 대표는 "<날,보러와요>는 기획, 연출, 연기 삼박자를 모두 갖춘 영화로 최근 급변하는 중국 영화 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고 밝히며 <날,보러와요>의 중국 개봉과 리메이크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중국에서 리메이크 제작이 확정된 강예원과 이상윤의 <날,보러와요>는 4월 7일 개봉한다.

● 한마디
개봉도 하기 전에 이미 중국에서 러브콜 받은 <날, 보러와요>!


2016년 4월 6일 수요일 | 글_최정인 기자(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