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블레이드 러너2>, 2017년 10월 개봉 확정!
2016년 4월 27일 수요일 | 이지혜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지혜 기자]
<블레이드 러너2>의 배우 라인업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버라이어티 통신은 네덜란드의 여배우 실비아 호크가 <블레이드 러너2>의 주연급 배우로 낙점됐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실비아 호크는 해리슨 포드, 라이언 고슬링, 로빈 라이트, 아나 디 아르마스 등과 함께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다.

<블레이드 러너2>는 1982년 개봉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블레이드 러너>의 속편. 앞서 <블레이드 러너>가 2019년의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릭 데카드’가 4명의 복제인간을 쫓았다면 이번 영화는 그로부터 몇십 년 후 이 도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해리슨 포드는 속편에서도 ‘릭 데카드’를 맡는다.

이번 속편에서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실행 제작을 맡고 <시카리오>를 연출한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시카리오>에서 촬영을 담당한 로저 디킨스도 촬영 감독으로 합류한다. 필립 K. 딕스의 소설 ‘안드로이드는 전기 양의 꿈을 꾸는가’를 원작으로 <블레이드 러너>의 각본을 맡았던 햄톤 팬처와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마이클 그린이 속편의 각본을 작업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블레이드 러너2>는 오는 7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 가 2017년 10월 6일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철학적 SF의 고전 <블레이드 러너>, 속편이 뛰어넘을 수 있을까.


2016년 4월 27일 수요일 | 글_이지혜 기자(wisdom@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