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 오픈
2016년 5월 3일 화요일 | 이지혜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지혜 기자]
롯데시네마가 5월 2일(월) 경기도 안양동에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개관했다.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는 8개관 858석 규모로, 지하철 1호선 안양역 앞 안양일번가에 위치한다. 이로써 롯데시네마는 전국 108개관 762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안양일번가 개관을 기념해 4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번째는 ‘팝콘 무료 증정 이벤트’로, 오는 7일까지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하는 관람객에 한해 오리지널 팝콘(소)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 ‘안양일번가 럭키드로 이벤트'에서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인포메이션 혹은 스위트샵에 제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6월 8일 추첨을 통해 노트북, DSLR 카메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롯데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세 번째 ‘MY 영화관 등록’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MY 영화관으로 등록하면 영화와 콤보 2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마지막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 출석하기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로, 롯데시네마 오픈 이벤트 페이지 하단 ‘출석하기’ 버튼을 일주일 이상 누를 경우, 영화2천원 할인권이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무료 영화관람권이 제공된다.

● 한마디
사세를 넓혀가는 롯데시네마.


2016년 5월 3일 화요일 | 글_이지혜 기자(wisdom@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