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황인영 '패밀리' 캐스팅
황인영, 윤다훈을 애태우는 섹시 호스티스로 변신 | 2002년 2월 6일 수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황신혜가 경영하는 인천최고의 룸살롱 '패밀리아'에 간판 호스티스 성초희(황인영)가 영입되었다. 인천을 접수하려는 깡패형제 가운데 성준(윤다훈)의 막무가내 구애작전을 아랑곳하지 않는 초희(황인영)는 번번히 사고를쳐 '패밀리아'를 위험에 처하게 하는 트러블 메이커지만 의리 하나는 끝내주는 입담 거친 호스티스. 이로서 영화 <패밀리>는 윤다훈, 김민종의 코믹파워에 황신혜, 황인영의 섹시파워의 가세로 캐스팅을 완료했다.

인천 최고의 룸살롱 호스티스로서의 자격은 섹시함. 상대역 윤다훈을 애태우는 역인 만큼 제작팀은 최근 김건모 뮤직비디오 "더블"에서 섹시함으로 남성들의 시선을 모았던 황인영을 캐스팅 했다. 황인영 역시 시나리오를 보고 "나 아니면 누가 이 역을 소화하겠냐"며 흔쾌히 응했다. 소위 밑바닥 여성의 대표 주자라 말 할 수 있는 호스티스 역이지만 당당함을 가진 호스티스의 모습이 뭔지 보여주겠다며 3월초 종영되는 SBS 드라마 '외출'을 끝으로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오로지 <패밀리>에만 전념하겠다고 밝힌 황인영의 변신 모습이 기대된다.

영화 <패밀리>는 MBC에서 일급 코미디 작가로 인정 받은 바 있는 최진원 감독의 첫 데뷔작으로 인천을 배경으로 독특한 캐릭터의 남녀가 겪는 사건들을 주축으로 하고 있다. 황인영의 영입으로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 준비에 들어간 영화 <패밀리>는 2002년 가장 즐거운 영화를 목표로 3월초에 크랭크 인 할 예정이다.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