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이원다이애그노믹스(주), 안국바이오진단(주), 삼천당제약과 Co-promotion 체결
2018년 4월 2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이원다이애그노믹스(주)가 지난 4월 1일, 안국바이오진단㈜과 삼천당제약과 함께 안과유전자 예측검사인 ‘마이아이진’의 공동판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국바이오진단(주)는 '토비콤' 눈영양제로 유명한 안국약품의 자회사로, 지난 4월 1일 이원다이애그노믹스㈜와 서비스 공급계약 체결 이후, 지난 4월 4일 삼천당제약과 공동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삼천당제약은 최근 제네릭 점안제로 미국과 유럽에 규모가 큰 수출 계약을 잇따라 체결한 점안제의 다양한 파이프라인 및 EU GMP 인증을 보유한 안과질환 치료제 대표전문기업이다.

안국바이오진단(주)는 오는 5월 1일부터 삼천당제약과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의 ‘마이아이진’검사의 공동 마케팅을 시작, 5월부터 전국 1,000여개 안과 병·의원에서 누구나 안과유전자 예측검사를 서비스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주)의 안과유전자 예측검사인 ‘마이아이진’은 주요 안과 질환인 황반 변성, 녹내장, 망막색소변성증, 중증 안구건조 등의 원인 유전자와 발병 가능성을 예측하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이다. 서울·부산 밝은 세상안과와 공동 개발한 국내 최초 안과유전자 예측검사로 작년 4월 1일부터 공식 런칭됐다.

‘마이아이진’ 서비스는 안과질환 관련 유전자 검사뿐 아니라 개인 맞춤 유전자 분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유전체분석 전문기업으로 ‘마이아이진’ 서비스 외에도 비침습 산전 검사(NICE®), 신생아 유전자 검사(bebegene®), 안과 질환 유전자 검사(MyEyeGene®), 암·질환 예측 서비스(gene2me® Plus), 가족성 유방암 검사(BRCARE®), 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 분석 서비스(gene2me®), 대사증후군·유전자 융합 서비스(마이젠플랜™) 등 전생애주기를 커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8년 4월 2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