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BIFF]“부국제로 일상에서 엑시트 하길” <엑시트> 주역들
2019년 10월 4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부산=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엑시트> 영화와 배우의 인기를 입증하듯 많은 관객이 모여 오픈 토크에 귀 기울였다.
<엑시트> 영화와 배우의 인기를 입증하듯 많은 관객이 모여 오픈 토크에 귀 기울였다.
지난 추석 시즌 개봉해 940만 관객을 동원한 <엑시트>의 주역 임윤아, 조정석 그리고 이상근 감독이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다. 4일(금) 오후 영화의 전당에 마련된 오픈토크를 통해 관객과 영화 관련 뒷이야기를 전했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와 책임감 강한 연회장 부점장이 가스 테러로 인해 연기 가득 찬 도시를 탈출하는 재난 영화. 억지 감동과 감정 과잉 없이 무공해 웃음을 선사하며 신개념 재난물로 호평받았다.

이상근 감독은 “부산국제영화제 방문으로 영화 <엑시트>로부터 엑시트하는 것 같다”면서 그간 영화 덕분에 많은 칭찬과 응원을 받았다. 영화제를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두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서울에서 밤 기차 타고 내려와 우동 한 그릇 먹고 태종대와 해운대를 거쳐 다시 밤 기차로 올라가는 ‘무박 2일’ 코스를 ‘부산 여행의 정석’이라고 소개한 조정석은 “오픈토크에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동이고 영화를 봐주신 모든 관객에게 감사하다. 좋은 의미로 <엑시트>를 가슴에 품을 것”이라고 인사했다.

임윤아는 “개막식과 오픈토크 행사 등 배우로서 값진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관객 입장에서도 부산국제영화제는 좋은 영화를 보며 힐링하는 시간일 것”이라며 “많은 분이 현실에서 탈피해 영화제를 즐겼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 한마디
호흡 척척 맞는 배우와 감독, 말솜씨도 굿!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2019년 10월 4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