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엘리트들> 시즌4 등
2021년 6월 18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글로벌 청춘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10대 고교생의 과감한 행보를 그려 매 시즌 화제를 모은 시리즈 <엘리트들> 시즌 4와 홀로 갓난 아기를 키우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 <아빠가 되는 중>,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알고있지만>을 6월 셋째 주에 만날 수 있다. 또 시즌2로 돌아온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국적도 성격도 제각각인 글로벌 청춘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남자 셋, 여자 셋>과 <논스톱> 시리즈의 권익준 PD, <거침없이 하이킥> 김정식 PD, <순풍산부인과>와 <뉴논스톱>의 서은정 작가, <논스톱> 시즌 1, 2, 3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16, 17의 백지현 작가까지 시트콤의 전성기를 일군 주역들이 뭉쳤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지만 누구보다 하루를 알차게 살아가는 국제기숙사 조교 ‘세완’(박세완)을 중심으로 다국적 청춘들이 벌이는 끊이지 않는 사건사고의 현장!
<엘리트들>시즌 4
<엘리트들>시즌 4

스페인 최고 명문 사립학교의 과감한 10대들 <엘리트들>시즌 4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 학교 ‘라스 엔시나스’에 새로운 교장과 세 명의 학생들이 찾아오며 파란이 인다. <엘리트들>은 10대의 과감한 사랑, 질투, 복수를 적나라하게 그려 매 시즌 화제를 모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시즌 4에 이어 시즌 5의 제작도 확정했다.
 <아빠가 되는 중>
<아빠가 되는 중>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빠와 아이의 성장 드라마 <아빠가 되는 중>

아이가 태어났다는 기쁨도 잠시, 출산 후 27시간 만에 아내 리즈가 세상을 떠나고 ‘맷’(케빈 하트)은 아내를 잃은 슬픔과 싸우며 딸 매디를 홀로 키운다. 밤낮없이 쉬지 않고 아이를 돌봐야 하는 삶은 고단하지만, 아이가 자라는 만큼 아빠도 성장하는데… 매튜 로젤린의 회고록 ‘투 키스 포 매디’를 각색한 작품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오래 기다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지난 시즌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시즌2로 돌아왔다. 다시 돌아온 새로운 계절에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99즈’의 일상엔 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알고있지만>
<알고있지만>

극강의 비주얼 커플, 한소희X송강 <알고있지만>

첫 연애의 실패로 사랑은 믿을 수 없지만, 연애는 하고 싶은 ‘유나비’(한소희) 앞에 행동 하나, 말 한마디로 모두를 설레게 하는 매력적인 남자 ‘박재언’(송강)이 나타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매주 토, 오후 11시 JTBC 방영 후 공개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6월 18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