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블러드 레드 스카이>,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애프터매스> 등
2021년 8월 6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테러와 뱀파이어의 이색 조합으로 쫄깃한 호러 액션 영화 <블러드 레드 스카이>와 흥겨운 뮤지컬 애니메이션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실화 바탕 공포 영화 <애프터매스>, 미국과 이스라엘이 공동제작한 액션 스릴러 시리즈 <히트 & 런> 등을 8월 첫째 주 만날 수 있다. 또,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리메이크한 여진구 주연의 드라마 <왕이 된 남자>도 금주부터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블러드 레드 스카이>
<블러드 레드 스카이>

비행기라는 한정된 공간 속, 테러에 뱀파이어까지! <블러드 레드 스카이>

희귀병 때문에 항상 건강한 피를 만들어주는 약을 챙겨야 하는 ‘나디야’는 미국에 있는 한 의사가 자신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아들과 함께 비행기에 오른다. 순항 중, 순식간에 테러리스트가 나타나 비행기를 납치하고 고요했던 비행기는 걷잡을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인다. 설상가상 나디야의 아들 ‘엘리아스’가 위험에 처하자 그녀는 소중한 아들을 구하기 위해 이제까지 숨겨온 내면의 괴물을 불러내고야 만다.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하바나에서 마이애미까지, 흥겨운 모험!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열대우림에 사는 희귀한 동물 킨카주(미국 너구리과의 포유류) ‘비보’는 길 위에서 ‘안드레스’를 만난다. 그날 이후 음악으로 통하는 절친이 된 두 사람은 함께 공연하며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안드레스가 옛 파트너이자 운명의 사랑이었던 ‘마르타’의 은퇴 콘서트에 초대된다. 비보는 마르타를 향한 안드레스의 사랑을 담긴 편지를 가지고 마이애미로 향하고, 우연히 만난 10대 소녀 ‘가비’와 동행하게 된다. 뮤지컬 <해밀턴>, <인 더 하이츠>로 토니상과 그래미, 퓰리처상까지 휩쓸었던 제작자 겸 배우 린마누엘 미란다가 주인공 비보를 맡아 흥 넘치는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까지 담당했다.
<애프터매스>
<애프터매스>

완벽해 보이는 집의 실체 <애프터매스>

‘나탈리’(애슐리 그린)와 ‘케빈’(숀 애슈무어)은 새로운 마음으로 결혼 생활을 리셋하기 위해 환경부터 바꾸기로 한다. 저렴한 가격에 꿈에 그리던 완벽한 집을 구해 설레는 마음으로 이사한 두 사람, 하지만 나탈리는 조용한 집에서 기이한 인기척을 느끼고 불안에 휩싸인다. 아무도 쓴 적 없는 거울에 생긴 낙서와 갑작스러운 차량 방화, 집 곳곳에서 들리는 기분 나쁜 소리들, 심지어 나탈리의 몸에는 이유 모를 멍 자국이 늘어난다.
<히트 & 런>
<히트 & 런>

뉴욕에서 텔아비브에 이르는 비밀과 음모 <히트 & 런>

무용수인 아내와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세게브’(리오즈 라즈)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는다. 슬픔과 혼란에 빠져있던 그는 아내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사건의 배후를 찾아 미국으로 향한다. 옛 동료 ‘나오미’의 도움을 받아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던 세게브는 사랑하는 아내가 숨겨온 충격적인 진실과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왕이 된 남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의 1인 2역 <왕이 된 남자>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리메이크한 드라마. 임금도 양반도 두려워하지 않고 노는 광대 ‘하선’(여진구)은 임금 이헌의 얼굴과 쏙 닮았다는 이유로 도승지 ‘이규’(김상경)와 계약을 맺고 가짜 임금 노릇을 하기 시작한다. 임금이 되어 고위 관료들의 이권 다툼에 휘말리고 목숨까지 위협받게 된 하선은 임금의 자리가 결코 쉬운 자리가 아님을 깨달아간다. 한편, 하선은 의도치 않게 중전 ‘소운’(이세영)과 마주치게 되고, 소운은 어딘지 모르게 달라진 이헌에게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8월 6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