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스위트 걸>, <더 체어>, <위쳐: 늑대의 악몽>등
2021년 8월 2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액션 영화 <스위트 걸>과 샌드라 오가 유색인종 최초 여성 학과장으로 분한 시리즈 <더 체어>, 판타지 시리즈 <위쳐>의 또 다른 이야기로 애니메이션 <위쳐: 늑대의 악몽>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블랙 아일랜드>,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한 <몬스터 헌터> 등을 8월 셋째 주에 만날 수 있다.
<스위트 걸>
<스위트 걸>

제이슨 모모아! 카리스마 액션과 절절한 부성애 <스위트 걸>

가족과 단란한 삶을 영위하던 ‘레이 쿠퍼’(제이슨 모모아), 하지만 대형 제약회사가 의약품 공급을 중단하면서 난치병을 앓던 아내가 목숨을 잃는다. 분노와 절망에 빠진 그는 신약 출시를 철회하기 위해 경쟁사를 매수한 제약회사 CEO를 생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위협한다. 그리고 얼마 후 딸과 함께 있던 그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도망자 신세가 되고 만다. 그의 목숨을 위협하는 자는 누구인가. 넷플릭스 시리즈 <프런티어>, 영화 <도망자2016> 등에서 제이슨 모모아와 10년 이상 함께한 제작자 브라이언 앤드루 멘도자의 감독 데뷔작이다.
<더 체어>
<더 체어>

명문대 학과장에 오른 샌드라 오 <더 체어>

김지윤 박사는 유색인종 여성 최초로 명문대학교 영문학과 학과장에 오른다. 최초라는 타이틀을 달고 학과장이 된 그녀가 기쁨을 만끽하기도 전에 온갖 사건 사고들이 몰려오기 시작한다. 벼랑 끝에 선 학과를 살리기 위한 ‘지윤’의 고군분투기! 2019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샌드라 오가 김지윤 박사로 분해 편견을 통쾌하게 부순다. 에미상 역대 최다 수상작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각본가 데이비드 베니오프, D.B. 와이스, 버니 콜필드와 샌드라 오까지 제작진으로 참여해 탄탄한 스토리와 재미를 보장한다.
<위쳐: 늑대의 악몽>
<위쳐: 늑대의 악몽>

판타지 시리즈 <위쳐>의 또 다른 이야기, 애니메이션 <위쳐: 늑대의 악몽>

판타지 소설 ‘위쳐’의 주인공 게롤트의 스승이자, 모든 ‘위쳐’들의 아버지 같은 존재인 ‘베스미어’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스스로 위쳐가 되기를 선택한 베스미어는 위쳐를 돈벌이라 여기며 괴물을 사냥하고 보수를 챙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아드 카라드 외곽 숲에서 살인을 일삼는 짐승을 죽여달라는 의뢰를 받고 자신과는 정반대의 성격인 마녀 테트라와 동행한다. 왕국을 위협하는 새로운 괴물과 마주하게 된 베스미어, 그곳에서 그는 위쳐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변화하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위쳐>의 제작자인 로런 슈미트 히스릭이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애니메이션 <코라의 전설>, <도타: 용의 피> 등을 제작한 한국의 애니메이션 회사 스튜디오 미르가 제작을 맡았다.
<블랙 아일랜드>
<블랙 아일랜드>

교사와 제자의 파멸적인 관계 <블랙 아일랜드>

부모의 비극적인 죽음 후 할아버지와 함께 살던 ‘요나스’는 섬으로 온 독일어 임시 교사 ‘헬레나 융’과 가까워진다. 요나스의 뛰어난 글쓰기 실력을 알아본 융은 요나스에게 손을 내밀고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진다. 하지만 그럴수록 요나스 주변에는 실체를 알 수 없는 소문만 무성해진다. 한편, SNS를 통해 요나스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는 듯한 융의 미심쩍은 모습이 포착되는데…
<몬스터 헌터>
<몬스터 헌터>

밀라 요보비치X 토니 쟈, 몬스터 사냥! <몬스터 헌터>(2020)

UN군 대위 ‘아르테미스’(밀라 요보비치)는 행방불명된 동료 군인을 찾던 중 폭풍에 휘말리고 전에 본 적 없던 세계에 진입하게 된다. 모래사막을 뚫고 나타나는 거대 몬스터, 어둠을 틈타 활약하는 독을 품은 몬스터에 동물적으로 맞서 보지만 동료들은 속절없이 죽어 나간다. 희망을 잃기 일보 직전, 말이 전혀 통하지 않는 동양의 ‘몬스터 헌터’(토니 쟈)를 만나고, 몬스터 사냥법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 그에게 전투 기술을 배워보려 한다. 좀비 액션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폴 앤더슨 감독 작품으로 캡콤의 동명 게임이 원작이다. 중국의 텐센트, 일본의 토호 등 아시아 영화사가 공동 제작에 참여했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8월 20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