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 게임>, <침입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
2021년 9월 17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게임의 룰도 영문도 모른다! 서바이벌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침입자의 충격적인 실체를 밝히는 스릴러 <침입자>, 마약조직 소탕에 나선 형사 삼인조의 리얼액션 <더 스트롱홀드>, 왕성하게 재개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3을 9월 셋째 주에 만날 수 있다. 또 저마다의 상처를 지닌 이들을 위한 맞춤 카운슬링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도 이번 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

456억 원이 걸린 서바이벌! <오징어 게임>

도박 빚에 몰린 무능력한 아빠 ‘기훈’(이정재)이 의문의 남자로부터 받은 제안을 수락한 뒤 상금 456억 원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어린 시절 같은 동네에서 자랐지만, 기훈과는 전혀 다른, 소위 잘나가는 인생을 살아온 ‘상우’(박해수) 역시 모종의 이유로 같은 게임에 발을 들인다. 저마다의 사연으로 삶의 벼랑 끝에 놓인 456명의 참가자들에게 456억의 상금이 걸린 게임은 마지막 기회. 하지만 목숨을 담보로 한 상금이라는 걸 그들은 알지 못했다. 첫 번째 게임, 미처 룰을 따르지 못한 참가자들에게 무자비한 총알이 날아들고 게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다.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등 장르를 변주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온 황동혁 감독이 2008년부터 구상한 이야기라고. 그가 완성한 독창적인 세계에 들어가 보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0세부터 100세까지 맞춤 카운슬링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금쪽같은 내 새끼>의 제작진이 오은영 박사와 함께 선보이는 세 번째 ‘금쪽 시리즈’.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가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며 마음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솔루션 상담 프로그램이다. 국민 육아 멘토에서 세대와 장르를 넓혀 국민 힐링 카운슬러로 변신할 오은영 박사 외에도 정형돈, 이윤지, 박나래가 함께한다. 마음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이라면 상담소의 문을 두드려 보는 것도. 채널A 방송 후 넷플릭스 공개
 <침입자>
<침입자>

남편도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침입자>

아내 ‘미라’(프리다 핀토)를 위해 지은 집으로 이사한 ‘헨리’(로건 마샬 그린)는 늦은 밤, 집에 침입한 괴한에게 총을 쏜다. 그 광경을 눈앞에서 목격한 미라는 침입자의 잔당이 남아있을지 모른다는 트라우마에 시달린다. 침입자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직접 나선 미라는 마을에서 일어나고 있는 연쇄 실종 사건이 침입자와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반면 헨리는 그날의 사고를 잊은 듯 태연하게 생활하고 오히려 침입자의 정체를 밝히려는 미라를 추궁하기 시작한다. 남편도, 마을 사람들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미라만이 모르고 있는 진실은?
<더 스트롱홀드>
<더 스트롱홀드>

악명 높은 마약조직 소탕에 나선 세 형사 <더 스트롱홀드>

프랑스에서 가장 높은 범죄율로 악명 높은 마르세유 북부 지역. ‘그레그’와 ‘야스’, ‘앙투안’은 거대 마약 조직이 점령해 규칙도 경찰도 정치도 통하지 않는 이 무법 지대를 담당하는 강력 범죄 수사대 BAC 소속 형사다. 출동해 봐야 매번 잡범만 잡을 뿐, 바뀌지 않는 상황에 진저리 치던 이들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주어진다. 마약 조직을 일망타진하기만 하면 간부로 승진시켜 주겠다고 상부에서 제안한 것. 과연 마약조직에게 그동안 받았던 수모를 설욕하고 승진할 수 있을 것인가! 질 를루슈, 카림 르쿨루, 프랑수와 시릴이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합법과 불법을 넘나드는 형사로 분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극단적인 성교육에 맞서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3

성 상담사인 엄마에게 어깨너머 습득한 지식으로 친구들을 위한 성 상담소를 연 고등학생 ‘오티스’와 그의 사업파트너 ‘메이브’, 시즌3으로 상담소를 재개했다. 성병 클라미디아가 학교를 휩쓸어 ‘섹스 학교’로 유명해진 무어데일 고등학교에 새로 부임한 교장 ‘호프’는 떨어진 명예를 되찾고 학교를 정상화하겠다고 선언한다. 문제의 학생회부터 통제하기 시작한 그녀는 학생들에게 수치심 간판을 걸게 하고, “섹스가 너희 인생을 망칠 것”이라며 극단적인 성교육을 펼치는데 이에 한층 더 성장한 10대들은 어떻게 반격할지. 지켜보시라!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9월 17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