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X루소형제, <그레이 맨> 7월 극장 개봉 후 공개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루소 형제와 넷플릭스의 협업, 라이언 고슬링과 크리스 에반스 등의 출연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액션 영화 <그레이 맨>이 오는 7월 13일 극장 개봉 및 7월 22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그레이 맨>은 베일에 쌓여 그 누구도 정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 우연히 조직의 비밀을 알게 되고, CIA의 사주를 받은 사이코패스 전 동료에게 쫓기며 시작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저명한 범죄 소설 문학상인 배리상 후보에 오른 마크 그리니가 쓴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라이언 고슬링은 과거의 모든 기억을 지우고 CIA의 최고 암살 병기가 된 ‘식스’로, <나이브스 아웃>(2019)으로 눈도장 찍고 <007 노 타임 투 다이>로 쐐기 박은 아나 데 아르마스는 헌신적인 CIA 요원 ‘대니’로,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으로 떠오른 스타 레게장 페이지는 CIA 국장 ‘카마이클’로 분했다.

<어벤져스> 시리즈와 <나이브스 아웃>의 크리스 에반스는 ‘식스’를 제거하기 위해 소환된 무자비한 킬러 ‘로이드’로 연기 변신에 나섰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