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킬링 이브>시즌4, <미치지 않고서야>, <주생여고> 등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인기 영드 <킬링 이브> 마지막 시즌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문소리, 정재영 등이 출연한 리얼한 직장 생존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정재은 감독의 빛나는 데뷔작 <고양이를 부탁해>, 로맨스 중드 <주생여고>, 경찰 코믹 애니메이션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킬링 이브>시즌4
<킬링 이브>시즌4

<킬링 이브>시즌4 첩보 요원이 되고 싶은 정보국 직원 ‘이브’(산드라 오)와 직업 만족도 99.9%의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조디 코머)이 서로에게 매혹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인기 드라마. 이번 마지막 시즌에서는 복수를 완성해야 하는 이브와 ‘괴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새로운 삶의 방식에 적응해나가는 빌라넬, 그리고 점차 밝혀지는 비밀 조직 트웰브의 정체를 그린다. 왓챠가 독점으로 전편 공개한다.
<미치지 않고서야>
<미치지 않고서야>

<미치지 않고서야> 중년들의 치열한 직장 생존기! ‘한명전자’를 중심으로 격변하는 직장의 냉혹한 현실에서 치열하게 버티며, 퇴사와 해고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다룬 오피스 드라마다. 인사팀 부장 ‘최반석’ 역의 정재영, 필연적 공생관계인 인사팀 팀장 ‘당자영’ 역의 문소리, 최연소 개발 1팀 팀장 ‘한세권’ 역의 이상엽 등 베테랑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로 공감을 높인다. 정도윤 극본, 최정인 연출
<고양이를 부탁해>
<고양이를 부탁해>

<고양이를 부탁해>(2001) 인천의 제일가는 여상에서 해맑은 학창 시절을 함께했던 ‘태희’(배두나), ‘혜주’(이요원), ‘지영’(옥지영)은 졸업과 동시에 꿈꾸던 것과 전혀 다른 현실을 실감하며 힘겹게 살아간다. 어느 날,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던 이들 앞에 아기 길고양이 ‘티티’가 나타나고, 이는 서로의 소중함을 잊고 살던 친구들이 다시 한번 이어지는 계기가 된다. 배두나, 이요원, 옥지영 세 주인공의 케미가 돋보이는 정재은 감독이 연출한 청춘 영화. 사회로 갓 나온 20살 여성들의 힘겨운 삶 속에서 피어나는 우정을 보여준다. 제22회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 제1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신인 감독상 등을 수상하며 주목받은 작품이다.
<주생여고>
<주생여고>

<주생여고> 탄탄한 스토리와 달달한 분위기로 인기 있는 중국 고장극. 선왕의 형제라는 이유로 왕실의 견제를 받는 ‘주생진’(임가륜)과 태자비로 내정된 ‘최시의’(백록)가 사제지간이 되면서 서로를 향한 연모의 마음을 키워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곽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인기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의 원작 소설을 쓴 작가 묵보비보의 또 다른 작품 ‘일생일세미인골’ 중 고대편을 원작으로 한다.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 안정적인 삶을 누리기 위해 신입 경찰이 된 ‘카와이’와 전설적인 형사과 에이스 출신 경찰 ‘세이코’의 좌충우돌 직장 생활을 그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사토 유조 감독의 뛰어난 작화 실력과 더불어 <닥터 스톤>,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의 와카야마 시온,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이시카와 유이가 펼치는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아낌없이 볼 수 있다고. 동일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토다 에리카와 나가노 메이가 주연의 드라마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도 오직 왓챠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