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노키득존>, <쿠폰의 여왕>, < HERO > 등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오리지널 예능으로 예측 불허의 수위를 예고하는 <노키득존>, 쿠폰 플렉스 범죄 코미디 영화 <쿠폰의 여왕>,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나의 집은 어디인가>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일본 드라마 < HERO >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노키득존>
<노키득존>

<노키득존> 상금을 위해서라면 어떻게든 웃기고, 어떻게든 참아야 한다! 이용진, 이진호, 강재준, 이은형, 하승진, 곽범, 김해준, 강남, 이창호, 양배차, 최우선, 이은지, 랄랄, 가비까지 최근 핫한 방송인들이 5,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1박 2일의 웃참(웃음참기) 배틀에 도전한다. 5월 28일 첫 공개 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쿠폰의 여왕>
<쿠폰의 여왕>

<쿠폰의 여왕> 쿠폰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전업주부 ‘코니’(크리스틴 벨)와 유튜버 꿈나무 ‘조조’(커비 하웰-밥티스트)가 뭉쳤다. 실제 애리조나주에서 있었던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는 쿠폰을 모으는 일상적인 취미를 통해 소소한 할인의 즐거움을 누리던 두 주인공이 본격적으로 ‘쿠폰 비즈니스’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을 스릴+웃음으로 풀어낸다.
<나의 집은 어디인가>
<나의 집은 어디인가>

<나의 집은 어디인가> 아프가니스탄에서 러시아를 거쳐 덴마크까지 떠돌아야 했던 난민 ‘아민’. 그가 마음속에 간직했던 아픔과 비밀을 털어놓으면서 비로소 진정한 자신의 집을 만나게 되는 여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다. 2020년 칸영화제 공식 선정을 시작으로 2021년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 안시국제영화제 3관왕 석권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을 입증했고, 아카데미 시상식 역사상 최초로 장편애니메이션상, 장편다큐멘터리상, 국제장편영화상까지 3개 부문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꽃보다 아름다워>
<꽃보다 아름다워>

<꽃보다 아름다워>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각본을 쓴 노희경 작가의 역작! 바람 잘 날 없는 집안에 가족들 뒷바라지만 하다 결국 치매라는 아픔까지 안게 된 엄마 ‘이영자’(고두심)와 자식들이 일구어 가는 사랑을 주제로 눈물 어린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시청률 30%를 돌파한 당시 안방극장의 화제작이다. 왓챠에서 <굿바이 솔로>, <바보같은 사랑>, <고독>, <거짓말> 등 노희경 작가의 또 다른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HERO >
<HERO >

< HERO > 2001년 방영 당시 일본에서 평균 시청률 34.3%를 기록한 기무라 타큐야 주연의 인기 드라마다. 중졸이라는 파격적인 학력을 자랑하는 홈쇼핑 중독 검사 ‘코헤이’(기무라 타쿠야)가 도쿄지방검찰청으로 부임해 성실한 검찰 사무관 ‘마이코’(마츠 다카코)와 함께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왓챠에서 < HERO 스페셜 >과 시즌 2인 < HERO 2014 >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기무라 타쿠야와 < HERO > 각본가가 다시 의기투합하는 신작으로 화제를 모은 최신 일드 <미래를 향한 10 카운트>도 왓챠에서 감상 가능하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