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한소희, 카카오엔터 ‘악녀는 마리오네트’ 카예나 황녀에 캐스팅!
2022년 9월 27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 카카오엔터) 글로벌 3,000만 히트작 ‘악녀는 마리오네트’(이하 악마리, 원작 한이림/글 정인/그림 망글이)의 주인공 황녀 ‘카예나’로 발탁됐다.

카카오엔터는 한소희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리며 ‘키드레이 공작’역의 차은우와 더불어 ‘악마리’ 팬들에게는 꿈의 캐스팅이라고 불리며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라고 전했다.

악마리는 동생 ‘레제프’의 음모 속에서 마리오네트 인형같이 수동적 인물에 머물던 카예나 황녀가 180도 변화하여 레제프와 대적하고, 키드레이 공작과는 정치적 파트너이자 운명의 상대로 거듭나는 주체적인 서사를 그린다. 카카오엔터가 선보이는 네 번째 ‘슈퍼 웹툰 프로젝트’로 한소희는 악마리의 두 번째 페르소나다. 카카오엔터에 따르면 자체 실시한 카예나 황녀 추천 배우 설문조사에서 압도적 1위로 뽑혔다는 후문이다.

카카오엔터 측은 “카카오엔터 작품에는 주체적 여성상을 가진 캐릭터들이 독보적으로 많이 등장한다. ‘악마리’의 카예나 황녀는 그중에서도 단연 두각을 드러내는 인물 중 하나”라며, “한소희 배우는 이런 카예나 황녀를 정말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곧이어 공개될 ‘악마리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엔터는 글로벌 시장 겨냥을 목표로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세이렌’,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도굴왕’ 등 슈퍼 IP를 대상으로 스타들과 협업한 이미지와 광고 등 굵직한 캠페인을 벌여 왔다. 이준호, 아이유 등이 이들 IP의 페르소나로 발탁된 바 있다.

악마리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는 10월 7일 첫 공개된다.


자료제공_카카오엔터테인먼트

2022년 9월 27일 화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