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웨이브 추천작! <소울> <너의 이름은.> <아름다운 그> 시즌2 등
2023년 3월 28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는 일본 BL 드라마 <아름다운 그> 시즌2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독일 시리즈 <소울>, 시즌5로 컴백한 예능 <편먹고 공칠이(072): 승부사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메가히트작 <너의 이름은.> 등을 추천작으로 만나보자.

<소울> 교통사고로 물에 빠진 사람들을 구한 14살 소년이 사고 이후 자신의 전생을 기억한다고 주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독일 드라마. 전생에 자신이 추락한 여객기의 조종사였다는 믿을 수 없는 말에 그와 관련된 세 여성의 인생이 뒤바뀐다. 복잡하게 얽힌 인물들 관계와 사건들을 촘촘하게 엮어내 칸 시리즈 TV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다. 8부작

<편먹고 공치리(072): 승부사들> 최장수 골프 예능이 더욱 강력해진 시즌5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국내를 넘어 베트남으로 확장된 로케이션과 쟁쟁한 스타들의 합류로 한층 커진 스케일을 자랑한다. 찐 선후배 관계인 이경규와 강호동의 빅매치 외에도 김종민, 양세찬, 이대호, 은지원, 차태현, 홍경민, 영탁, 더보이즈 에릭 등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아름다운 그> 시즌2 말더듬증으로 어릴 적부터 소외됐던 ‘히라’와 그런 히라 곁에서 친구가 되어준 ‘키요이’의 고등학교부터 대학 시절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일본의 BL 드라마. 일본에서 대히트한 동명의 소설을 실사화한 드라마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형성하며 시즌2와 영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번에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되는 시즌2는 커플이 된 두 남자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너의 이름은.> (2016) 신카이 마코토의 대 히트작 <너의 이름은.>을 웨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쾌속 흥행 중인 <스즈메의 문단속>과 전작 <날씨의 아이>(2019)와 더불어 일명 재난 3부작의 출발선이 된 작품이다. 어느 날, 알 수 없는 이유로 몸이 뒤바뀐 도쿄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가 떨어지는 혜성으로부터 기적을 만들어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아름답게 그려냈다. <너의 이름은.> 외에도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유의 감성 애니메이션을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료제공_웨이브

2023년 3월 28일 화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