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익스트랙션 2> <이번 생도 잘 부탁해> <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 > 등
2023년 6월 16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한 폭발적인 액션 영화 <익스트랙션 2>와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 Tudum 2023 >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임윤아와 이준호가 호흡을 맞춘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신혜선과 안보현 주연의 tvN 환생로맨스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김태희와 임지연 주연의 ENA 스릴러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도 이번 주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익스트랙션 2>
<익스트랙션 2>

리얼 액션 구출극! <익스트랙션 2>

크리스 헴스워스의 <익스트랙션>이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 이번에는 조지아 출신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 수행에 나선다. 말 그대로 ‘불주먹'으로 4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서로 액션 합을 주고받는 교도소 폭동 시퀀스부터 빠르게 달리는 기차 위에 헬리콥터가 착륙하는 시퀀스 등 전작보다 강도 높고 두 배가량 늘어난 롱테이크로 눈 뗄 수 없는 짜릿한 액션의 진수를 담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레이 맨>의 루소 형제가 제작을, 조 루소가 극본을 쓰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무술 감독 출신 샘 하그레이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킹더랜드>
<킹더랜드>

웃음이 싫은 남자, 스마일퀸을 만나다! <킹더랜드>

타고난 기품, 차가운 카리스마, 명석한 두뇌, 시크한 매력에 킹그룹 후계자라는 타이틀까지. 완벽한 남자 ‘구원’(이준호)에게 부족한 건 단 한 가지 바로 연애 세포다. 상속 전쟁에 던져진 채 킹호텔에 신입 본부장으로 취임한 구원은 호텔 도착 첫날 그가 가장 싫어하는 가식적인 웃음으로 무장한 호텔리어 ‘천사랑’(임윤아)을 만난다. 성격과 환경은 물론 웃음에 대한 생각도 정반대인 두 사람은 서로의 매력에 대책 없이 설렘을 느끼는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이준호와 영화 <공조> 시리즈와 드라마 <빅마우스>의 임윤아가 뭉쳤다. 매주 일요일 새 에피소드 공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인생 19회차! 이번만은 꼭 찾으리!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신혜선). 전생을 기억할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그녀는 천 년에 이르는 시간 동안 플라멩코 댄서, 무사, 연금술사 등 다양한 형태의 인생을 경험했다. 이른 나이에 끝난 18회차 인생 후 19회차 인생을 다시 시작한 지음은 운명적 인연 ‘문서하’(안보현)를 찾는 데 이번 생을 올인하기로 결심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드라마 <마인>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신혜선과 안보현이 의기투합했다. 글로벌 조회수 약 7억에 달하는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매주 토요일 새 에피소드 공개
<마당이 있는 집>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X임지연, 서스펜스 스릴러 <마당이 있는 집>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그림 같은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일상을 사는 ‘주란’(김태희)은 어느 날 뒷마당에서 나는 지독한 악취에 온 신경을 빼앗긴다. 한편 남편으로부터 가정 폭력을 당하며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상은’(임지연)은 우연한 계기로 주란을 만나고 두 여자는 마당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친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흥미롭게 풀어냈다.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

역대급 라인업으로 컴백! <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 >

‘넷플릭스의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가 6월 18일 찾아온다. Tudum(투둠) 2023은 역대급 출연진과 라인업, 독점 정보 공개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차게 내용을 꾸렸다. <익스트랙션 2>의 크리스 헴스워스부터 <하트 오브 스톤>의 갤 가돗까지 화려한 출연진과 호킨스 마을에서의 마지막 대장정을 펼칠 <기묘한 이야기>, 잭 스나이더 감독의 <레벨 문>이 소개된다. 무엇보다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위력을 입증했던 <오징어 게임>이 등장해 놀라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 시각으로 오전 5시 30분,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로도 함께 송출된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6월 16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