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잭 스나이더 감독 넷플릭스 < Rebel Moon(레벨 문) > 비하인드 컷 공개!
2023년 6월 19일 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오는 12월 22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SF 영화 < Rebel Moon(레벨 문) >이 베일을 벗었다.

<레벨 문>은 평화롭던 변방의 행성에 포악한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다양한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임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SF물. <300> <맨 오브 스틸> <아미 오브 더 데드> 등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소피아 부텔라, 찰리 허냄, 디몬 하운수, 배두나가 출연을 확정하여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9일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킹스맨> <미이라> 등에서 우월한 액션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 온 소피아 부텔라가 마을 주민들 속에서 살아가던 미스터리한 이방인 ‘코라’로 변신한 모습을 담고 있다. 코라는 독재자 벨리사리우스의 군대에 맞서 불가능에 가까운 힘든 싸움을 이어 나갈 전사들을 모아 끌어 나가는 인물이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레벨 문>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짐작케 하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와 출연 배우들의 소감을 담고 있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6월 19일 월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