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블랙 미러>시즌6 <킹 오브 클론: 황우석 박사의 몰락> <서치 2> 등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인기 SF 시리즈 <블랙 미러>시즌6, 다큐멘터리 <킹 오브 클론: 황우석 박사의 몰락>, 비밀 연애를 다룬 영화 <퍼펙트 파인드>, 차세대 슈퍼 히어로의 통쾌한 액션을 그린 < DC 타이탄 > 시즌4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최첨단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사라진 엄마를 찾는 딸의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 <서치 2>도 새롭게 서비스한다.
<블랙 미러>시즌6
<블랙 미러>시즌6

컴백! 날카로운 풍자와 예측 불가 에피소드 <블랙 미러>시즌6

시청자와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블랙 미러>가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 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시리즈다. 4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시즌6은 ‘존은 끔찍해', ‘헨리호', ‘저 바다 너머 어딘가', ‘메이지 데이', ‘악마 79’ 등 다섯 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기이한 소재와 과감한 전개로 또 한 번의 충격을 예고한다. 이 시리즈를 지켜온 크리에이터 겸 각본가 찰리 브루커가 이번 시즌에도 참여했다. <프리다>의 살마 하예크 피노, <브레이킹 배드>의 애런 폴, <블랙 호크 다운>의 조시 하트넷 등 화려한 출연진이 함께했다.
<킹 오브 클론: 황우석 박사의 몰락>
<킹 오브 클론: 황우석 박사의 몰락>

한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과학자? <킹 오브 클론: 황우석 박사의 몰락>

동물 복제와 줄기세포 연구 분야에서 인류 최초의 업적을 이루며 세계의 주목을 받은 황우석 박사는 국민적 영웅으로 불렸다. 하지만 2005년 11월 논문 조작 사건을 시작으로 연구 결과 조작과 심각한 윤리 문제들을 일으키며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급격한 몰락의 길을 걷게 된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킹 오브 클론: 황우석 박사의 몰락>을 연출한 영국의 다큐멘터리 감독 아디티아 타이는 반려동물과 멸종 생물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는 황우석 박사를 직접 만나 인터뷰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황우석 박사가 정상에 오른 시점부터 불미스러운 사태로 몰락하기까지의 과정을 전문가들의 시각으로 들여다본다.
<퍼펙트 파인드>
<퍼펙트 파인드>

사랑하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 <퍼펙트 파인드>

일도 연애도 한순간에 날려버린 ‘제나’(가브리엘 유니언)가 재기를 꿈꾸며 패션지 에디터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옛 라이벌까지 찾아간 제나는 취직에 성공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태가 벌어진다. 파티에서 처음 만나 키스까지 한 완벽한 연하남 ‘에릭’(키스 파워스)이 새로운 직장 동료이자 상사의 아들이었던 것. 아슬아슬한 비밀 연애를 이어가면서 제나는 일과 사랑, 그리고 에릭과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는데…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 티아 윌리엄스의 소설이 원작으로 제22회 트라이베카 국제영화제에서 장편 관객상을 수상했다.
< DC 타이탄> 시즌4
< DC 타이탄> 시즌4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 DC 타이탄> 시즌4

차세대 슈퍼 히어로들의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을 내세운 <DC 타이탄>이 시즌4로 돌아온다. 낮에는 평범한 형사지만 밤이 되면 복면과 슈트를 입고 거리를 수호하는 로빈, 딕 그레이슨은 악몽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배트맨 브루스 웨인이 유일하게 겁냈던 어둠의 존재 렉스 루터가 그와 타이탄즈를 위협하고, 타이탄즈 중 가장 어리지만 강력한 파워를 가진 레이븐의 숨겨진 능력이 폭발하며 상황은 더욱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악에 맞서 싸우기 위해 로빈을 주축으로 젊은 슈퍼 히어로들은 힘을 합친다. DC코믹스의 인기 만화 ‘틴 타이탄스’를 원작으로 한다. 이번 시즌4는 기존 등장인물의 변화와 새로운 캐릭터 ‘징크스’의 등장으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더욱 악랄해진 빌런들을 예고한다.
<서치 2>
<서치 2>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한 온라인 수색! <서치 2>

대학생 딸 ‘준’(스톰 리드)은 콜롬비아 여행을 떠난 엄마와 엄마의 애인 케빈을 기다리지만 두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경찰에 수사를 요청하지만 조그만 단서조차 나오지 않아 애가 타던 준은 마침내 직접 온라인 수사에 뛰어든다. 호텔 CCTV, 케빈의 SNS, 거리뷰 지도까지 인터넷에 남겨진 두 사람의 흔적을 쫓던 준은 케빈에게 사기 전과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불안감에 휩싸인다. <서치 2>는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SNS나 PC 화면으로 대부분의 장면을 구성한 연출과 높은 완성도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295만 명의 관객을 모은 1편에 이어 보다 더 진화한 첨단 디지털 기기와 온라인 매체의 활용력을 선보인다. 한국계 배우 다니엘 헤니가 FBI 수사관 ‘일라이자 박’을 연기해 국내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