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슬립: 차원이 다른 그녀의 원나잇> <카운트> <모브사이코 100 > 등
2023년 6월 29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원나잇 멀티버스’를 그린 <슬립: 차원이 다른 그녀의 원나잇>을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로 공개한다. 이외도 진선규 주연의 힐링 스포츠 영화 <카운트>, 인기 애니메이션 <모브 사이코 100> 최종장, 토크 뮤직쇼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연>,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OST 오케스트라 공연 실황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슬립: 차원이 다른 그녀의 원나잇> 낯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 뒤 평행 우주를 넘나들게 된 주인공의 ‘원나잇 멀티버스’를 그린 7부작 미드폼 시리즈다. 오랜 결혼 생활에 무료해진 ‘메이’(조 리스터)는 어느 날 술집에서 매력적인 남자 에릭을 만나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 날 그와 결혼한 평행 우주에서 깨어난다. 이름을 제외하고 남편부터 직업까지 원래 삶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는 낯선 차원에 내던져진 메이는 이전과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다. 유명한 셀럽, 레즈비언 커플, 성공한 주식 투자가의 아내 등 또 다른 메이의 삶을 경험하며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2023’에서 뜨거운 호평과 함께 관심작 Top 10에 이름을 올린 작품이다. 배우 다코타 존슨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카운트> 1988년 서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지만, 선수 생활 은퇴 후 고향 진해에서 고등학교 선생이 된 ‘시헌’(진선규)은 거침없는 행보로 동네에서 ‘미친개’로 소문이 파다하다. 어느 날 시헌은 전도유망한 실력을 가졌지만 조작된 승부로 인해 기권패를 당한 ‘윤우’(성유빈)의 경기를 보게 되고, 그 후 학교에 복싱부를 만들어 학생들을 모아 본격적인 훈련을 시작한다. 실존 인물인 88 서울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박시헌 선수의 일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스승과 제자들의 좌충우돌 케미가 돋보이는 무공해 영화다.

<모브사이코 100 > 3기 가공할 초능력의 소유자이지만 보통의 삶을 고집하는 중학생 소년 ‘카게야마 시게오’를 주인공으로 한 인기 만화 <모브사이코 100>의 TV 애니메이션 최종장 전편을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 평범한 청춘을 동경하는 카게야마, ‘모브’는 시급 300엔을 받으며 제령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그는 평상시엔 초능력 사용을 꺼리지만, 스트레스 수치가 최고치에 달하거나 억제된 감정이 폭발하면 능력을 100% 발휘하며 자신을 통제하지 못한다. 그런 그의 주변에 사기 영능력자, 사이비 종교단체 등 그의 힘을 이용하려는 갖가지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자 소년 모브 안에서 뭔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연>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화제를 모은 뮤직 토크쇼다.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네 명의 MC들이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초대 MC 박재범에 이어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두 번째 시즌의 MC를 맡아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토대로 한 심도 있는 토크를 이끈다. 밴드 마스터 정동환을 비롯해 이태욱, 박종우, 장원영, 신예찬으로 결성된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가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주 월요일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 라이트 노벨 원작의 인기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OST 오케스트라 공연 실황이다. 2021년 8월 14일~15일 이틀간 LINE CUBE SHIBUYA에서 개최된 콘서트 현장을 담았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와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속 아름다운 OST를 지휘자 요시다 교이치와 라이덴샤프틀리히 교향악단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선율로 즐길 수 있다. TV 시리즈와 외전, 마지막 극장판까지 바이올렛 에버가든 역을 맡은 성우 이시카와 유이가 주인공 바이올렛의 대사를 낭독하고, 시리즈와 극장판에서 아름다운 주제곡을 부른 TRUE, 치하라 미노리 등이 출연해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6월 29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