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티빙 추천! 파라마운트+ <스탤론 패밀리> 드라마<경이로운 소문2>
2023년 7월 28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록키’와 ‘람보’로 시대를 풍미한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의 일상을 담은 다큐메?리 <스탤론 패밀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악귀와 이를 사냥하는 ‘카운터’들의 전쟁! <경이로문 소문2: 카운터 펀치>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사랑꾼! <스탤론 패밀리>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실베스터 스탤론과 그의 아내 제니퍼 플라빈, 세 딸 로즈, 시스틴 로즈, 스칼렛 로즈와 함께하는 진솔한 일상을 생생하게 포착한 10부작 다큐멘터리다. 비버리힐스에서의 스탤론 패밀리의 일상생활부터 생일파티,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친목 모임까지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가족과 연락하는 순간 사랑스러운 모드로 변신하는 스탤론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배우가 아닌 사랑스러운 남편이자 자상한 아버지로서의 면모를 접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누적 조회 수 1억 9000만회를 기록한 인기 웹툰 ‘경이로운 소문’을 새롭게 각색한 tvN 토일드라마. 시즌2는 더욱 강력해진 악귀를 상대로 맹활약하는 ‘카운터즈’의 악귀 사냥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그린다. 시즌1의 주역인 배우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과 새로 합류한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등이 총출동해 더욱 깊이 있는 서사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7월 28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