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티빙 추천! ‘차 박사’와 문명탐험 <형따라 마야로> 파라마운트+ <사체의 증언>
2023년 8월 4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 예능 <형따라 마야로>, 작은 마을에 일어난 연쇄살인 사건 미스터리를 다룬 시리즈 <사체의 증언>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차승원과 함께 떠나자! <형따라 마야로> KBS2TV ‘1박2일 시즌4’ 방글이 PD가 CJ ENM 이적 후, 예능 강자 차승원과 손잡고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3년 만에 예능 복귀에 나서는 ‘고대 문명 덕후’ 차승원을 따라 배우 김성균과 ‘더보이즈’ 주연이 함께 탐사 원정대를 꾸려, 마야 문명의 비밀을 풀 9개의 열쇠를 찾아 떠났다. 국내 예능으로는 처음으로 고대 문명 탐사를 소재로 삼아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긴장감 넘치는 법의학 스릴러 <사체의 증언> 미드 <미스터 메르세데스>의 소름 돋는 사이코패스 ‘해리 트레드웨이와 <바바리안>의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 ‘잔느 거소드’가 만났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체의 증언>은 작은 마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의학 수사 스릴러 드라마다. 해리 트레드웨이가 법의학 인류학자 ‘데이빗 헌터’로, 잔느 거소드가 ‘데이빗 헌터’와 관계를 이어가는 ‘제니’로 각각 분해 법의학 드라마 특유의 긴장된 세계로 시청자를 인도한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8월 4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