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파격적인 성인 컨텐츠로 화제
격정멜로 ‘밀애’ 홈페이지 오픈 | 2002년 10월 14일 월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격정멜로 <밀애>의 파격적인 홈페이지가 공개됐다. 그간 농도 짙은 노출과 독특한 소재로 화제를 몰고 있었던 만큼 홈페이지 오픈을 애타게 기다려왔던 네티즌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게다가 이번에 오픈되는 <밀애>의 홈페이지 www.deeploves.co.kr 는 <밀애>가 가진 감성적인 느낌과 격정적인 열기를 모두 복합적으로 융합시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성인에게만 제공되는 색다른 컨텐츠. 필히 성인인증을 받아야만 볼 수 있는 코너로 특별히 준비된 인터넷용 동영상은 오로지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는 파격적이고 격정적인 영상만 엄선되어 있다. 영화 <밀애> 속에 등장하는 농도 짙은 정사 장면들만이 편집되어 있어 네티즌의 심장을 화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게다가 성인용으로 따로 준비된 스틸 사진 역시 두 주연 배우가 얼마나 열정적으로 <밀애>에 임했는지를 알 수 있는 파격적인 사진들뿐이다. 영화를 보고 난 후 다시 한번 홈페이지에서 복습하는 것도 <밀애>를 제대로 보는 하나의 방법일 듯. 앞으로도 11월 8일 개봉일까지 꾸준히 x등급 동영상과 성인용 스틸컷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간 화제를 뿌렸던 <밀애>의 극장용 예고편과 심의를 통과하지 못한 인터넷용 예고편이 함께 있어, 어떤 장면이 심의를 통과하지 못했는지 찾아보는 것도 또다른 재미. ‘은밀한 게임’에는 성과 자신에 대해 솔직하고 개방적인 요즘의 네티즌들을 위한 속궁합 테스트와 최고,최악의 섹스씬만을 모아두고 있어 영화 밖에서의 재미까지 추구하고 있다.

홈페이지 오픈을 비롯해 11월 8일, 개봉 초읽기에 들어간 격정멜로 <밀애>는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하고도 은밀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