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턱시도’ 홈페이지에서 펼쳐지는 NG 퍼레이드
성룡, 팬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 | 2002년 10월 31일 목요일 | 구교선 이메일


성룡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기쁜 소식 한가지! 그의 신작 <턱시도>의 개봉이 오는 11월 1일로 결정된 가운데, 영화가 공개되기 전 영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룡 특유의 NG퍼레이드가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성룡을 좋아하는 이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성룡 영화의 전매특허로 알려진 NG 장면 퍼레이드는 성룡이 출연한 영화라면 빠지지 않고 나왔던 것이 사실. 그러나 이번 <턱시도>의 NG 퍼레이드는 한국의 성룡팬들을 위해 영화를 제작한 드림웍스에서 특별히 한국에만 공개한 특별 NG 모음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아이디어로 출발한 <턱시도>는 <마이너리티 리포트> <맨 인 블랙2>의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과 못말리는 액션 파트너 제니퍼 러브 휴잇이 엮어내는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로 성룡 특유의 유머와 액션이 그대로 녹아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미국에서 이미 5천불 이상을 벌어 들이며 다시 한번 성룡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턱시도>는 우연히 특별한 기능이 장착된 턱시도를 입게된 택시운전수의 좌충우돌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한국에만 특별히 공개된 NG 모음에서는 성룡의 액션연기 NG 장면과 촬영장을 휘어잡는 유머, 그리고 파트너인 제니퍼 러브 휴잇의 귀엽고 깜찍한 실수연발 등 영화의 또 다른 재미를 미리 맛볼 수 있다. <턱시도> 공식 홈페이지 http://www.cjent.co.kr/tuxedo

1 )
bjmaximus
요즘 몇몇 영화,드라마 끝나고 나오는 NG 장면들,다 성룡 영화의 영향이죠.NG 장면 정말 성룡 영화의 트레이드마크라는..   
2007-03-05 12:40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