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500만원의 주인공을 찾아라!!!
2001년 1월 5일 금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OX영화퀴즈, 확률 50%의 게임이 시작된다!

지난 12월 30일 개봉해 전국관객 20만명을 동원하며 커다란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패밀리 맨]이 온라인 게임전문 사이트인 OX나라(www.oxnara.com)와 온라인 영화 상영관인 웹시네마(www.webcinema.co.kr)와 공동으로 현금 500만원과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주최한다.

영화 [패밀리 맨]의 내용을 토대로 총 20문제가 출제됭 예정인 본 행사는 1월 12일 오후 7시 OX나라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1월 12일 오후 3시까지 OX나라 회원에 가입하여 본 게임을 예약, 게임프로그램을 다운받은 사람에 한해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온라인 상에서 이례적으로 500만원이라는 큰 상금이 걸린 게임인 만큼 변별력을 고려해, 흥미위주의 단순한 문제에서부터 영화 [패밀리 맨]에 대한 깊은 이해를 요하는 까다로운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가 출제된다. 소요시간 30분 동안 가장 빨리 그리고 가장 정확하게 정답을 맞춘 참가자 한 명에게 500만원을, 2등 10명에게 3만 6천원 상당의 웹시네마 유료회원군, 3등 10명에게는 티셔츠 등 파격적인 상품이 제공된다.

온라인 상에서는 그간 비디오 출시작을 중심으로 한 영화퀴즈 게임이 주류를 이뤘던 반면, 오는 1월 17일 진행될 본 이벤트는 현재 극장에서 성황리에 상영중인 영화를 주제로 진행돼, 영화 매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네티즌에까지 폭넓은 관심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관련 업체 단독으로 주최해왔던 개별적인 이벤트에서 진일보하여 영화 [패밀리 맨]의 수입, 배급사인 (주)한맥영화와 온라인 영화 상영관인 웹시네마 그리고 온라인 게임 업체인 OX나라가 공동 프로모션 차원에서 본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는 만큼 규모와 내실에 있어서도 더욱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