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오페라의 유령> 화제의 본예고편 전격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고편 전격 공개 | 2004년 11월 18일 목요일 | 최동규 기자 이메일

황홀한 매혹의 판타지로 관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페라의 유령>이 12월 1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본 예고편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개봉준비에 돌입했다.

전세계 최초 개봉이라는 것만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페라의 유령>은 지난 ‘스페셜 티켓 한정 판매 이벤트’를 통해 이미 그 뜨거운 관심을 입증 받은 바 있다. 개봉에 앞선 특별상영회 티켓과 한정판 OST, 팜플렛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개시 30분만에 모두 매진 되는 등 그야말로 폭발적인 호응 속에 막을 내린 진기록을 확보한 상태다.

이번 예고편은 미국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감상한 네티즌들이 국내 예고편이 공개되기도 전부터 각종 영화 게시판에 예고편 리뷰를 올리고 개인 블로그에 예고편을 심어 놓는 등 적극적인 방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영화의 원작인 뮤지컬이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데다가, 국내 공연 당시 전회 매진이라는 엄청난 기록이 대변해주듯 <오페라의 유령>만의 매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원작자인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직접 제작과 음악을 담당하고 헐리우드 유명한 감독 조엘 슈마허가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오페라의 유령>은 12월 10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 )
soaring2
크리스틴과 팬텀 캐릭터가 정말 멋졌죠~   
2005-02-13 17:26
cko27
ㅎㅎ흥행도 했고 정말 재밌었던듯.. 이거 본사람들 다 뮤지컬 보고 싶어 환장하던데. 물론 저두.ㅋㅋ   
2005-02-09 14:19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