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안젤리나 졸리, 마침내 피트에 대해 밝히다!
2005년 5월 25일 수요일 | 심수진 기자 이메일

도대체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어떤 관계야? 정말 피트는 졸리 때문에 이혼한거야? 그래서 둘은 지금 사귀는 거야? 당최 끝나지 않을, 이런 루머들만 양산되는 가운데, 졸리가 마침내 공개적으로 피트에 대해 입을 뗐다.

일단, 그녀는 피트에 대해 상당히 도타운 애정을 가진 것으로 드러났다. 피트와의 열애설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던 졸리는, 최근 미국의 한 토크쇼에 나와 그에 대한 감정들을 털어놓은 것. 그녀는 이 토크쇼에서 “연인이라고 떠들썩하게 보도가 된 피트와 신작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Mr. & Mrs. Smith)>에서 함께 작업했던 것이 얼마나 즐거웠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졸리는 이에 “우린 매우 경쟁적이고, 공격적이게 됐죠. 그 모든 것이 이 영화의 전투씬에서 차츰차츰 폭발적으로 녹아들어요. 그와 일하는 건 대단히 멋진 일이었어요. 그는 정말 멋진 배우고, 또 엄청나게 매력적인 남자에요. 글쎄, 제가 그와 만나는걸 기대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는 지극히 현실적인 사람이면서도, 헐렁한 구석이 있고, 재밌는데다 무척 좋은 사람이죠”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두 사람이 어떤 관계였는지 판단하기엔 상당히 애매한 것이 사실이다. 그녀는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선 “난 그를 대단히 소중하게 생각해요. 우린 좋은 사이가 됐죠.”라고 말하면서도, ‘섹스’에 대해선 단호히 부인하는 발언을 하기도. 졸리는 “우린 그런 사이가 절대 아니에요. 글쎄요, 결혼한 사람과 그런다는건, 제 아버지가 어머니를 속였을때처럼 단순히 잊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는 아니에요. 만약 제가 그랬다면, 아마 아침에 전 제 얼굴을 똑바로 쳐다볼 수 없었을 거에요”라고 밝힌 것. 그녀는 “피트뿐 아니라,현재 어떤 사람하고도 사귀고 있지 않다”는 말을 덧붙였다.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