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졸리와 피트,조지 클루니 별장서 결혼?
2005년 9월 27일 화요일 | 이희승 기자 이메일

조지 클루니가 자신의 친구인 브래드 피트 (Brad Pitt)와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의 결혼을 자신의 이태리 별장에서 계획하고 있다는 보도에 아연실색했다.

결혼 발표가 공식적으로 나지 않은 상태에서 타블로이드지(Tabloids)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Mr. And Mrs. Smith)의 두 주연배우인 피트와 졸리가 레이크 코모(Lake Como-이태리의 경치 좋은 호수 중 하나)에 있는 조지 클루니의 별장에서 비밀 결혼식을 계획 중이라고 밝혀진것.

조지 클루니는 브래드 피트와 호텔 카지노를 함께 운영할 만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이 소문은 신빙성있는 것으로 발빠르게 퍼져나간 상태다. 그러나 클루니는 그런 계획은 없다고 부인하면서 “사람들은 그 커플이 우리 집에서 결혼할 것이라고 말해 왔지만, 만약 그렇게 된다면, 분명 비밀로 치러지지는 않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지금껏 안젤리나는 둘이 합칠 것 인가 아닌가에 대해 말한 적이 없었어요. 저는 제 사생활에 대해 공개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고 제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도 마찬가지죠” 라고 말했다.

그가 덧붙이길 브레드 피트와 그의 로맨스에 대해서는 얘기해 본적이 없다고 한다. “브래드와 저는 오랫동안 친구로 잘 지내고 있지만 그의 사생활이나 인간관계에 대해서는 서로 말하지 않습니다. 그의 사생활에 대해 알게 되는 경우는 잡지를 보고 알게 되는 것이 전부 입니다.” 라는 말로 사실 무근임을 밝혔다.

2 )
huhugirl
때론 사랑이 비난을 넘어 밥먹여주나봐요!!   
2005-10-03 22:15
geisya
우왁 정말 그럴줄 몰랐어   
2005-09-28 18:35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