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위  그래비티
    20자평 포스트
     8.36
  2. 2위  고양이를 부탁해
    20자평 포스트
     7.93

러셀 크로의 또다른 모습
미스테리 알라스카 | 2001년 1월 15일 월요일 | 꼬리동 이메일
감독 : 제이 로치 (Jay Roache)
주연 : 러셀 크로우, 행크 아자리아, 버트 레이놀즈
제작연도 : 1999 년
상영시간 : 119 분

처음 이 비디오 테입을 보았을 때 '오스틴 파워'를 만든 감독 이 만든 영화라서 좀 망설였었습니다. 이 제이 로치 감독은 얼마전 개봉한 '미트 페어런츠'도 연출했죠. 하지만 주연배우가 러셀 크로우니 보지 않을 수 없었죠. 스포츠 영화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미스테리 영화가 아니랍니당.

우선 이 영화는 여름에 보기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지만 겨울에 보셔도 상관은 없슴다. 온통 눈으로 덮인 알라스카의 한 마을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지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내용도 스포츠를 다루고 있어서 그런지 조금은 상투적인 느낌도 있지만 그다지 지루하지 않더군요. 아이스 하키 이야기를 중심으로 외딴 마을 사람들의 개인적인 이야기들도 펼쳐집니다. 그들의 갈등과 오해, 무관심들의 마지막의 하키경기를 통해서 모두 화해와 이해의 전환점을 맞게 되죠. 그리고 다시 마을은 경기 이전의 평온함을 되찾게 됩니다.

러셀 크로우는 출연하는 영화마다 너무나 다른 이미지로의 변신이 놀라웠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긴 금발을 휘날리며(?) 아이스 하키를 하는 마을 보완관 역할을 훌륭하게 해 내고 있습니다. 역시 꼬리동이 좋아하는 배우 답습니당~. 버트 레이놀즈의 모습도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죠. '딥 임팩트'에서 심금을 울려주었던 론 엘다드의 모습도 보였구요. 마지막의 아이스 하키 경기 장면에서는 오스틴 파워의 마이크 마이어스도 등장합니다. 게다가 리틀 리차드의 '성조기여 영원하라'를 부르는 장면은 정말 너무 재미있더군요.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극장 개봉도 하지 않고 비디오로 곧바로 출시가 되었지만 러셀 크로우를 좋아하거나 스포츠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한번쯤 봐야 할 영화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총 2명 참여)
ejin4rang
변신최고   
2008-10-17 08:53
rudesunny
기대됩니다~   
2008-01-14 14:24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