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화성 탈출 AD 2017(1999, Escape From Mars)





2015년의 지구.
인류는 화성을 제2의 지구로 선택하고, 5명의 우주비행사들을 선발하여 화성탐사를 보내게 된다.
지구 최대 임무를 띠고 존(John Rank: 피터 아웃터브리지 분), 리아(Cmdr. Lia Poirer: 크리스틴 엘리즈 분), 앤드리아(Andrea Singer: 앨리슨 호색 분), 빌(Bill Malone: 마이클 샹크스 분), 세르게이로 구성된 SAGAN(세건)호의 우주비행사들은 작전을 위하여 머나먼 우주 여행길을 나서는데. 우주선 세건호는 미 우주항공국인 NASA와 전국 네트워크 방송인 IMV와 철저하게 연결되어 우주선의 상황을 빠짐없이 전부 체크한다.
캡틴은 존은 사랑하는 부인과의 이혼으로 괴로워하고, 리아는 약혼자와 헤어진 상태로 떠나왔으며, 앤드리아는 두 아이와 남편을 그리워하는 등 각자 개인적 문제로 고민한다.
작전임무 30일째 되던 어느 날, 세건호는 예기치 못한 시스템 고장을 맞게 된다. 그러나 다행히도 존의 기지로 시스템을 복구한 그들은 무사히 화성에 도착한다.
그들이 화성에 도착하는 장면은 인터넷과 TV를 통해 전세계에 생 중계되고, 인류는 화성에 대한 기대로 들뜨게 된다. 이 때부터 세건호의 우주비행사들은 기나긴 화성 탐험에 들어간다.
때는 어느덧 2016년 3월이 되고, 그들은 혹한과 공포, 외로움에 지친 우주생활을 계속한다. 화성을 탐사하던 그들은 화성에 물이 존재하고 있다는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흙을 연구하는 등 생명이 살 수 있다는 증거들을 채집한다.
작전 임무 282일째 되던 어느 날, 화성으로 우주의 혹성 파편들이 떨어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작업 중이던 앤드리아가 떨어지는 파편에 맞아 부상을 입는다. 게다가 리아에게는 사랑하는 약혼자가 죽었다는 소식이 날아들고, 존은 전처의 환상에 시달리는 등 우주 비행사들은 제각기 우주의 공포와 외로움에 사달리며 어려움을 겪는다.
시간이 흘러 2017년. 그들은 이제 지구로 떠나기 위한 준비를 한다. 그러나 그들 앞에는 화성 탈출을 가로막는 거대한 위기가 닥쳐온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