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리노 디살보 (Lino DiSalvo)
+ 성별 : 남자
 
감 독
2019년 플레이모빌: 더 무비 (Playmobil: The Movie)


리노 디살보 감독은 ‘애니메이션의 스페셜리스트’다. 17년간 디즈니에서 애니메이션 노하우를 쌓은 리노 디살보 감독은 <겨울왕국>, <라푼젤>, <볼트>와 같은 굵직한 작품을 선보이며 실력을 입증해왔다. 리노 디살보 감독은 “디즈니에서 배운 모든 걸 담았다.”라고 한 인터뷰에서 이야기할 만큼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리노 디살보 감독은 단순히 디즈니 따라잡기에 만족하지 않았다. <플레이모빌: 더 무비>에서 벌어지는 토이 어드벤처는 다양한 토이 월드를 넘나들게 되는데, 리노 디살보 감독은 이를 ‘장르 점핑’이라고 소개하며 “주인공들이 토이 월드의 다른 세계로 갈 때마다 각기 다른 장르의 언어 표현, 색다른 연기, 대사의 톤들을 다르게 해서 영화에 웃음을 주는 요소로 활요했다.”고 밝히며 관객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플레이모빌: 더 무비>에 쏟은 리노 디살보 감독의 열정은 남달랐는데, 용감하고 재치 있는 주인공 ‘말라’ 역을 맡은 안야 테일러 조이는 “리노 디살보 감독만큼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적일 수는 없다. 생명력이 넘치고 재미있는 분이다. 자신이 원하는 일에 헌신적이고 확신이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크릿 에이전트 ‘렉스 대셔’를 연기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역시 “리노 디살보 감독이 이 영화에 품고 있는 비전을 이야기했을 때 그 열정과 즐거움에 전염됐다.”면서 감독에 대한 큰 신뢰를 보이기도 했다. 한 편으로 리노 디살보 감독은 이번 <플레이모빌: 더 무비>에서 따뜻한 마음을 지닌 귀염둥이 로봇 ‘로보티트론’의 목소리 연기를 직접 진행하면서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드러내며 애니메이션 스페셜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모두 쏟았음이 드러나고 있다.


Filmography
<겨울왕국>(2014), <라푼젤>(2011), <볼트>(2008), <로빈슨 가족>(2007) 외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