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김용지
+ / 국적 : 한국
+ 성별 : 여자
 
출 연
2022년 제작
썸바디
임목원 역
2021년 제작
둠둠 (Doom Doom)
이나 역
출 연
2018년 미스터 션샤인 (Mr. Sunshine)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김용지는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작품은 tvN [미스터 션샤인]으로, ‘호타루’라는 인물을 맡아 이국적인 외모와 분위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대사 없이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뒤이어 OCN의 [WATCHER](왓쳐)와 [모두의 거짓말]에서 극의 흐름을 바꾸어 놓는 강렬한 조연으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발휘했고,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는 대한제국 황실 공보관 ‘명승아’와 카페 사장 ‘명나리’로 1인 2역을 소화하며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tvN [구미호뎐]에서는 러시아에서 온 여우 ‘기유리’를 맡아 귀엽고 도발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영화 <둠둠>은 배우 김용지의 스크린 데뷔작이자 주연작으로 남다른 기대를 모은다. 낮에는 콜센터에서 일하고, 밤에는 클럽에서 디제잉을 하는 ‘이나’라는 인물을 통해 녹록하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대변하며 많은 관객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년 마리끌레르 12월호 인터뷰에서 “<둠둠>을 통해 연기할 때의 자신을 어떤 식으로 운영해야 할 지 깨달을 수 있었다”라고 밝혔던 배우 김용지는 연기자로서 중요한 변곡점이 되어준 영화 <둠둠>을 통해 한층 무르익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채비를 마쳤다.


필모그래피
영화_<둠둠>(2022)

드라마_tvN [구미호뎐](2020),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2020), OCN [모두의 거짓말](2019), OCN [WATCHER(왓쳐)](2019), tvN [미스터 션샤인](2018)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