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라울 보바
라울 보바 (Raoul Bova)
+ 생년월일 : 1971년 8월 14일 토요일
+ 성별 : 남자 / 출생지 : 이탈리아 로마
 
출 연
2014년 제작
러브 위드 앤젤 (In Love with an Angel / Angeli, Una Storia d'amore)
클라우디오 역
2010년 제작
투어리스트 (The Tourist)
2008년 제작
쏘리, 알러뷰 (Sorry, If I Love You / Scusa ma ti chiamo amore)
알렉스 역
2004년 제작
에이리언 VS 프레데터 (Alien Vs Predator)
세바스티안 윌 역
2003년 제작
창문을 마주보며 (Facing Window / La Finestra Di Fronte)
로렌조 역
2003년 제작
투스카니의 태양 (Under the Tuscan Sun)
마르첼로 역
출 연
2015년 로드 투 로마 (All Roads Lead to Rome)
2008년 데어 투 러브 미 (Dare to Love Me / El Dia que me quieras) - 가르델 역
1998년 킬러 커플 (Coppia Omicida)
1995년 마피아 캅스 (Palermo Milano Solo Andata) - 니노 디 벤나지오 역


안정된 직장과 멋진 외모,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순애보까지….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만큼 완벽한 남자 로렌조. 그 역을 연기한 것이 바로 이탈리아 최고의 섹스심볼 라울 보바이다. 16세에 수영챔피언을 차지한 이후, 그는 연기로 관심을 돌린다. 곧 TV에서 연기를 시작하게 된 그는 수영으로 잘 다져진 몸과 매력적인 마스크로 삽시간에 스타로 떠올랐다. 멋진 외모 덕분에 스타의 길은 빨리 열렸지만 주어지는 역의 한계를 절감하고 있던 그에게 <창문을 마주보며>는 처음으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열게 해 준 작품이다. 이 작품을 통해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그는 할리우드까지 진출해, <투스카니의 태양>에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이혼녀 다이안 레인을 사로잡는 태양처럼 빛나는 미소의 소유자 마르첼로 역을, <에이리언 VS 프레데터>에서는 세바스찬 박사 역으로 출연했다. 2006년 방영될 <What About Brian>이라는 드라마 출연을 시작으로 미국 안방극장까지 노크할 예정이다.

Filmography
<에어리언 VS 프레데터>(2004), <투스카니의 태양>(2003)


10.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