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컷(2000, Cut)
배급사 : (주)베어엔터테인먼트
수입사 : (주)베어엔터테인먼트 / 공식홈페이지 : http://www.cut-themovie.com/

컷 예고편

컷~ 컷~ kiag 01.04.03
[수사]컷: 공포영화 짬뽕의 원조(?)가 아닐까? daegun78 01.04.02
재밌다 ★★★  monica1383 10.06.21
2급 공포영화 ★★★  cdh6181 06.10.07
기대를많이한건지.. ★★★  greenpoo 03.12.27



[컷]은 어떤 영화인가?

영화 [컷]은 신세대 감각에 맞는 '퓨전 호러 무비'이다. 살인마가 사용하는 무시무시한 가위칼과 살인방법은 '절단하기'라는 점에서 하드 고어 무비라고도 할 수 있으며 끔찍한 마스크를 쓰고 갑자기 나타난 살인마가 잔인하게 젊은이들을 난도질한다는 측면에서 보면 슬래셔 무비이기도 하다.
이렇듯 [컷]은 단순한 장르의 공포 영화가 아니며 잔인함의 강도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퓨전 호러'로서 모든 살인 법칙들은 피튀기기에 열중한다. 그래서 그 잔인함의 수위가 너무 지나치다는 이유로 심의 과정에서 진통을 겪으며 국내 개봉이 늦어졌다.


영화 [컷]이 다른 공포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이유!

[컷]이 다른 공포영화와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이유는 스토리 구성의 신선함과 뛰어난 테크닉이 빚어낸 완벽한 공포의 리얼리티 때문이다. 살인마가 들고 다니는 무기는 기존 어떤 영화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특이한 가위칼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그 성능은 자르거나 찌르는데 있어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음을 보여준다.
잘려나가는 혀, 깊게 파여진 눈, 식도를 단 한번에 통과하는 이 살인 무기 쓰임새는 그야말로 다용도이다. 또한 엔딩 자막이 올라가기 전까지 쉽게 정체를 드러내지 않는 살인마, 심장을 멎게하는 숨막히는 긴장과 전율... 뒤통수를 후려치는 반전의 반전은 기존 공포 영화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연출력으로 커다란 볼거리를 마음껏 제공한다.
그리고 신세대 취향에 맞게 편집된 영화 [컷]의 화면은 뮤직비디오를 순간 순간 이용함으로써 많은 양의 쇼트들을 현란한 불꽃들이 강렬함을 남기며 사라지듯 요리해 놓았다. 따라서 타이트하면서도 매끄럽고, 화려하면서도 거북스럽지 않게 관객을 입맛에 정확히 맞춰 놓았다.



(총 1명 참여)
kisemo
기대     
2010-02-22 15:43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