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톰 크루즈를 먼저 만나는 기회
마이너리티 리포트 특별 이벤트 | 2002년 7월 4일 목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아카데미가 인정한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박스오피스 불패의 신화 톰 크루즈의 만남으로 제작발표 때부터 초미의 관심 대상이었던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드디어 국내 공개된다. 이미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로 등극하며 화려한 등장한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오는 7월 8일 첫 언론 시사를 통해 국내에 소개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언론인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시사회는 그러나 일반인들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50명의 일반인들을 초대해 영화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 할 예정이며, 영화가 상영되는 대한극장에서 시사회 당일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다.

영화를 수입한 20세기 폭스사는 관객이 집중될 것을 예상해 당일 <마이너리티 리포트> 시사회 초대장 50장 외에 <아이스 에이지> 시사회 권 100장 톰 행크스 주연의 <로드 투 퍼디션> 시사권을 100장씩 더 배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시사회장을 찾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마이너리티 리포트> 기념 배지를 선물로 배포할 예정이다.

제작비 8000만불이 투입된 블록버스터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범죄를 예언하는 예언자들이 존재하는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상상을 뛰어넘는 충격적인 첨단 테크놀러지 영상과 숨막히는 파워 액션으로 미 평단으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국내 개봉일은 7월 26일로 확정된 상태다.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