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지랄발광 17세> 등
2022년 5월 9일 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지혜 강탈 토크쇼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와 최신 일본 드라마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10대의 좌충우돌을 그린 성장 영화 <지랄발광 17세>, 국내 개봉 당시 크게 사랑받은 존 카니 감독의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MC가 성공의 지혜가 고픈 도깨비들로 변신,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를 시청자와 공유한다. 월드클래스 아이돌 세븐틴부터 BTS의 러브콜을 받은 디자이너 ‘김리을’ 등 매회 역대급 게스트들이 출연, 그들의 성공 꿀팁과 화려한 입담을 만날 수 있다. 1화에는 ‘연돈’ 김응서 사장, ‘온센텐동’ 김선영 사장, ‘덮죽’ 최민아 사장이 출연해 진솔한 지혜는 물론 그간의 피땀눈물 어린 사연을 풀어놨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 공개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2년 전, 엄마가 죽은 후 아버지와 둘이 살며 자주 다투는 ‘쿄카’(우에노 주리)는 결혼을 결심한다. 한편 아버지 ‘린타로’(마츠시게 유타카) 역시 죽은 아내의 유품에서 발견한 ‘이혼 신고서’를 계기로 인생 2막으로 나아가기 위한 재혼을 결심한다. <노다메 칸타빌레>의 우에노 주리를 비롯해 <고독한 미식가>의 마츠시게 유타카, <아재’s 러브>의 다나카 케이 등이 출연해 일찍이 기대를 모은 따끈따근한 신작 드라마다. 1화는 5일(금) 새벽 1시 20분, 2화부터는 매주 금요일 새벽 1시에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된다.
<지랄발광 17세>
<지랄발광 17세>

<지랄발광 17세>(2016) 못난 얼굴에 패션 테러리스트, 도무지 인기라고는 없게 생긴 17세 ‘네이딘’(헤일리 스테인펠드)은 십년지기 절친 ‘크리스타’(헤일리 루 리차드슨)가 인기 만점인 자기 오빠 ‘대리언’과 사귄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에 시달린다. 짝사랑은 이루어질 기미가 없고, 관심 없는 동급생 ‘어윈’(헤이든 제토)만 자꾸 들이댄다. 일찍 사별한 엄마 ‘모나’(카이라 세드윅)는 새 데이트 상대를 찾아다니고, 담임 선생님 ‘브루너’(우디 해럴슨)는 이 모든 고민스런 상황을 시종일관 시크하게 바라볼 뿐! 10대의 삶을 애정어린 눈으로 바라본 흔치 않은 영화로 디즈니+ 시리즈 <호크아이>에 출연한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네이든’으로 분해 ‘지랄스러운’ 청소년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비긴 어게인>
<비긴 어게인>

<비긴 어게인>(2013) 싱어송라이터 ‘그레타’(키아라 나이틀리)는 남자친구 ‘데이브’(애덤 리바인)가 메이저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뉴욕으로 오게 된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오랜 연인이자 음악적 파트너로 함께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것이 좋았던 그레타와 달리 스타가 된 데이브의 마음은 어느새 변해버린다. 한편, 스타 음반프로듀서였지만 해고된 댄(마크 러팔로)은 미치기 일보직전 들른 뮤직바에서 그레타의 자작곡을 듣고 아직 녹슬지 않은 촉을 살려 음반 제작을 제안한다. <원스>의 존 카니 감독이 선보이는 또 한편의 음악 영화. 그룹 ‘마룬5’의 애덤 리바인이 주연과 음악을 맡아, ‘Lost Stars’를 비롯한 유명 OST를 완성, 크게 사랑받았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5월 9일 월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