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데블스 플랜>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탈피> 등
2023년 9월 28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두뇌게임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을 맡고 웨스 앤더슨이 연출한 영화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호주 로맨스 영화 <하늘 위에 사랑이>, 베네치오 델 토로 주연의 형사 스릴러 영화 <탈피> 등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한승연과 이지훈이 호흡을 맞춘 로코 영화 <빈틈없는 사이>도 새롭게 시청할 수 있다.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넷플릭스와 손잡은 웨스 앤더슨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도박에서 속임수를 쓰기 위해 비범한 기술을 배우는 부자 ‘헨리 슈거’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41세의 부유한 독신남 헨리 슈거는 우연히 도박장에서 발견한 파란 연습장에서 눈을 가리고도 앞을 볼 수 있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읽게 된다. 이 방법이 자신의 삶을 바꿀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 헨리 슈거는 기술을 연마하고, 엑스레이처럼 모든 걸 볼 수 있는 특별한 투시력을 갖게 되는데…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부터 최근에 개봉한 <애스터로이드 시티>까지 환상적인 미장센과 독보적인 연출을 선보인 웨스 앤더슨 감독이 ‘찰리와 초콜릿 공장’, 마틸다’ 등을 쓴 영국 레전드 작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을 손수 각색해서 완성한 단편 영화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헨리 슈거’ 역으로 출연하며 레이프 파인스, 데브 파텔, 벤 킹슬리 등이 합세했다.
<데블스 플랜>
<데블스 플랜>

최대 상금 5억! <데블스 플랜>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등으로 두뇌 서바이벌 게임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정종연 PD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이다. 배우 하석진부터 바둑 기사 조연우, 아나운서 이혜성, 배우 이시원, 가수 승관, 의사 서유민, 변호사 서동주, 방송인 박경림, 포커 플레이어 김동재, 1세대 프로게이머 기욤, 과학 유튜버 궤도, 여행 유튜버 곽준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12인의 플레이어들이 모여 최대 5억이라는 상금을 걸고 예측 불가능한 서바이벌 게임을 펼친다.
<하늘 위에 사랑이>
<하늘 위에 사랑이>

아름다운 풍광의 호주 로맨스! <하늘 위에 사랑이>

아름다운 섬에서 수상 비행기를 운전하는 파일럿 ‘데이나’와 그녀의 항공사를 매각할 목적으로 파견된 ‘윌리엄’이 사랑에 빠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지상낙원과 같은 퀸즐랜드에 살고 있는 데이나는 가업을 이어받아 비영리 항공사 풀러턴 에어웨이의 파일럿이 되어 아버지와 함께 섬을 위한 비행기를 운항하며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항공사의 재정 상황을 검토하기 위해 런던에서 파견 나온 윌리엄을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점차 서로에게 빠져든다. 하지만 윌리엄이 섬에 온 진짜 목적이 항공사 매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데이나는 큰 실망감에 빠진다. 호주 인기 가수이자 <모던 패밀리>에서 신스틸러 니나 역으로 활약한 델타 구드렘이 강인한 파일럿 데이나 역을, <갈라반트>> 시리즈의 주역 조슈아 새스가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 윌리엄 역을 맡았다.
<탈피>
<탈피>

강렬한 긴장감! <탈피>

냉담한 형사 ‘니콜스’(베네치오 델 토로)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수사하면서 위험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완고한 성격의 뉴잉글랜드 형사 니콜스는 젊은 부동산 중개인 서머가 처참하게 살해된 사건을 맡게 된다. 서머의 남자친구를 만나 사건의 경위를 파헤치던 그는 남자친구를 포함해 친구, 전남편 그리고 집에 찾아왔던 수상한 괴짜까지 그녀를 둘러싼 사람들을 용의선상에 올려둔다. 하지만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알고 싶지 않았던 비밀을 맞닥뜨리게 된다. <시카리오> 시리즈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베네치오 델 토로가 공동 각본과 니콜스 역을 맡았다. 세계적인 가수이자 영화 <원더 휠>, <인타임> 등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저스틴 팀버레이크, 알리시아 실버스톤, 에릭 보고시안이 가세해 몰입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가수 샘 스미스, 더 위켄드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그랜트 싱어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빈틈없는 사이>
<빈틈없는 사이>

한승연X이지훈의 로맨스! <빈틈없는 사이>

방음이 하나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가수의 꿈을 위해 오디션을 준비 중인 승진은 어렵게 구한 자취방에서 첫날 밤을 보내려는 순간, 어디선가 들려오는 여인의 울음소리를 듣는다. 정체는 바로 옆집 여자 라니. 방음이 안 되는 집에서 조용히 살고 싶은 그녀가 옆집이 이사 오는 족족 다양한 방법으로 내쫓았던 것이다. 하지만 승진이 라니에 맞서 반격하면서 벽 너머를 오가는 소음 전쟁을 펼치게 되는데, 어느덧 두 사람은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점점 미묘한 감정에 스며들기 시작한다. 영화 <사냥> 이후 7년 만에 스크린을 찾아온 이우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9월 28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