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데브 파텔 (Dev Patel)
+ 생년월일 : 1990년 4월 23일 월요일
+ 성별 : 남자 / 출생지 : 영국 잉글랜드 런던
 
감 독
2024년 몽키 맨 (Monkey Man)
출 연
2021년 제작
그린 나이트 (The Green Knight)
가웨인 역
2018년 제작
호텔 뭄바이 (Hotel Mumbai)
2017년 제작
라이언 (Lion)
2015년 제작
채피 (Chappie)
디온 역 역
2015년 제작
무한대를 본 남자 (The Man Who Knew Infinity)
2012년 제작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The Best Exotic Marigold Hotel)
소니 역
2012년 제작
어바웃 체리 (About cherry)
2010년 제작
라스트 에어벤더 (The Last Airbender)
주코 역
출 연
2024년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외 3편 (The Wonderful Story of Henry Sugar and Three More)
2024년 몽키 맨 (Monkey Man)
2023년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The Wonderful Story of Henry Sugar)
2019년 더 퍼스널 히스토리 오브 데이빗 카퍼필드 (The Personal History of David Copperfield)
2018년 웨딩 게스트 (The Wedding Guest) - 제이 역
2008년 슬럼독 밀리어네어 (Slumdog Millionaire) - 자말 역
2008년 스킨스 시즌 2 (Skins) - 앤워 역
2007년 스킨스 시즌 1 (Skins) - 앤워 역
제 작
2018년 웨딩 게스트 (The Wedding Guest)


1990년 생인 데브 파탈은 <스킨스>의 앤워 역에 약 수백 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공개 오디션에서 발탁 되며 데뷔했다. 호기심 많은 십대 역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는 그 후 대니 보일 감독의 간택을 받아 <슬럼독 밀리어네어>에 주연으로 캐스팅 된다.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전세계적 빅 히트로 차세대 연기자로서 이름을 알린 그는 2009년 방송 영화 비평가협회상 최우수 신인남우상을 비롯 많은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연기자로서의 장래를 밝게 했다.

하지만 데뷔작의 캐릭터에서 벗어나 다른 성격의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차기작을 모색하던 그는 ‘주코’ 역을 위해 직접 오디션 영상을 제작해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에게 보낼 정도로 강한 열정과 애착을 보였다. 아버지로 인해 지울 수 없는 깊은 상처를 안고 있는 동시에 인정받고자 하는 열망이 강한 비운의 왕자로, 내적 혼란과 갈등을 겪는 인물인 ‘주코’는 “데브 파텔은 분노와 연민의 완벽한 조합을 보여주었다”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호평처럼 데브 파텔의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통해 강한 설득력을 얻는다. 또한 2004년 세계 태권도 챔피언 대회에서 동메달을 수상할 정도로 수준급의 태권도 실력을 갖추고 있던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닦아왔던 무술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인다.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빈민가 소년에서 백만장자 퀴즈쇼의 우승자가 되는 캐릭터로 드라마틱한 연기를 보여준 데 이어 <라스트 에어벤더>에서 아버지에게 상처 입은 불의 제국 왕자 역을 맡아 강도 높은 액션과 감정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데브 파텔.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작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관련 매거진 뉴스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