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야하지 않은 성인 애니메이션
사우스 파크 | 2001년 1월 26일 금요일 | 꼬리동 이메일
감독 : 트레이 파커 (Trey Parker)
목소리 : 트레이 파커, 매트 스톤, 매리 케이 버그만, 조지 크루니
제작년도 : 1999 년
상영시간 : 80 분

야하지 않은 성인 애니메이션

흔희 성인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면 '야하겠군...'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껍니다. 하지만 '사우스 파크'는 전혀 야하지 않습니다. 그럼 왜 성인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 것일까?

이 만화영화에는 엄청난 욕과 독설들, 그리고 사회 풍자가 담겨져 있어요. 물론 우리나라 비디오 출시가 되면서 많이 순화가 되긴 했지만요.

'사우스 파크'는 원래 미국에서 1997년부터 시작된 유명한 TV 시리즈물이죠. 아주 인기있는 성인 만화영화였죠. 지금도 계속 방영중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케이블 TV HBO에서 방영하고 있죠.

바로 그 시리즈의 극장판이 작년에 비디오로 출시된 '사우스 파크'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영화예요. 특히 캐릭터의 성격이나 대사는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평화롭고 조용할 것 같은 마을 사우스 파크. 어느날 '트랜스와 필립'이 등장하는 영화가 상영하게 되고 4명의 아이들이 이 영화를 보게 되면서 이 마을은 일대 혼란에 빠지게 되죠.

원래 극장판에는 부제가 붙어 있습니다. 'Bigger, Longer, and Uncut' 물론 TV에서 보여주지 못한 것을 더 보여준다는 것도 있지만 그 뒤에는 숨은 뜻이 있답니다. 바로 이 시리즈의 제작자들에 관한 것인데요, 이들은 널리 알려지 동성애자들이랍니다. 그래서 이 부제는 어느정도 그들의 성향을 반영한 것이라고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후후후~~~

암튼 이 영화를 보시면 정말 황당하면서도 재미있으실 거예요. 근데 과연 이 영화를 보는 캐나다 사람들의 시각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참 한가지 더. 이 영화에 나오는 'Blame Canada'라는 곡은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두 올랐었답니다.

3 )
ejin4rang
ㅋㅋ 정말 웃겨   
2008-10-17 08:50
rudesunny
기대됩니다~   
2008-01-14 14:29
ldk209
ㅋㅋㅋㅋ... 정말 웃겨....   
2007-01-29 15:25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