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
그리스 3대에 걸친 가족애와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기분좋은 영화
|
     |
billy13
|
16-06-20 |
|
|
레트리뷰션: 응징의 날
|
긴장감있고 몰입도가 좋은 영화입니다.
|
    |
duddowkd1
|
16-06-20 |
|
|
라자루스
|
<나사로>는 어디 있다가 끌려왔을까?가 정말 궁금해지는 영화~ 그외에는....
|
   |
kysom
|
16-06-19 |
|
|
아가씨
|
괜한 동성애 코드가 재미를 떨어 뜨렸다.
|
  |
macbeth2
|
16-06-19 |
|
|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
믿고 보는 배우들의 재밌는 영화
|
     |
macbeth2
|
16-06-19 |
|
|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조금 유치한면도있는데생각보다재밌고신선했어요 8.5점정도?
|
     |
o2girl18
|
16-06-19 |
|
|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
안 무섭다.컨셉이 애들 동화 같다.기계령이 그닥 낫고 그다음은 한숨 난다.
|
   |
chaeryn
|
16-06-18 |
|
|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게임을 한번도 안해봐도,꽤 재밌는 판타지영화다.CG가 진짜 좋다.다음편도 기대된다.
|
    |
joe1017
|
16-06-18 |
|
|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
솔직히 별 재미는 없다.뭔가 통쾌한 맛은 없고,그냥 스스로 무너지는 느낌.녹취가 최고다.
|
   |
joe1017
|
16-06-18 |
|
|
데드풀
|
까대기와 패러디로 점철(?)된 <더 비기닝>~ 실패한 <라이언 레이놀즈>라서 가능했다.
|
    |
kysom
|
16-06-18 |
|
|
독수리 에디
|
뻔한 스토리, 뻔한 결말이지만 재미있게 봤다.
|
    |
penny2002
|
16-06-18 |
|
|
굿바이 싱글
|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으나 억시 웃음과 감동을 표현..아쉬움이 남는 작품
|
   |
sadik
|
16-06-18 |
|
|
집으로 가는 길
|
영화만 놓고본다면 늘 헬조선. 정부기관의 기능이나 대처들이 과장된 연출이었다고 믿고싶다.
|
    |
dwar
|
16-06-18 |
|
|
사울의 아들
|
시점과 같은 영상적 장치는 좋지만... 부성애라는 미명으로 발암인 주인공은 좀...
|
   |
fenderstrat
|
16-06-18 |
|
|
아가씨
|
여성해방에 대한 박찬욱의 따뜻한 시선
|
     |
enemy0319
|
16-06-18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