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스토리는 아쉽지만 게임의 블리자드 덕후라면 감명깊게 볼 수 밖에 없다.
|
    |
enemy0319
|
16-06-17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어벤져스2가 쓰레기였던지라 기대를 접고 봤는데... 캬...미워할 수 없는 마블...
|
     |
arnold47
|
16-06-17 |
|
|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스토리는 TV용 영화 수준이지만...그래도 CG 덕에 재밌게 봄
|
   |
arnold47
|
16-06-17 |
|
|
꼬마기사 트랭크
|
gggggggggg
|
    |
eva_chew
|
16-06-17 |
|
|
살인의뢰
|
볼만한데 빈틈이 너무많은거같습니다.
|
   |
dwar
|
16-06-17 |
|
|
크리미널
|
화려한 캐스팅과 지루하지 않은 전개로 재밌게 봤습니다
|
    |
woohyuni86
|
16-06-17 |
|
|
셀: 인류 최후의 날
|
흐름을 빠르게 가져가는것은 좋은데 그 와중에도 쓸대없는 내용들이 많고 아무것도 얘기해주지 못하는 영화
|
   |
duddowkd1
|
16-06-17 |
|
|
크리미널
|
케빈코스트너가 캐릭터를 정말 잘 살렸네요 재밌게봤습니다
|
    |
audthdus
|
16-06-17 |
|
|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
웃기는 장면들도 자주있고 액션씬도 볼만하고 전체적으로 재밌게봤어요
|
    |
audthdus
|
16-06-17 |
|
|
크리미널
|
기대보다 훨씬 재밋었어요 배우들의 연기도 최고!
|
    |
affinitynr
|
16-06-17 |
|
|
주토피아
|
내용도 굿~이지만 토끼가 사랑스러울 정도로 너무 귀엽다!
|
     |
cwbjj
|
16-06-16 |
|
|
컨저링2
|
실화에 근접한 공포. 1편보다 무서웠다.
|
     |
cipul3049
|
16-06-16 |
|
|
계춘할망
|
많이울었어요 감동적이고아름다운영화예요
|
     |
o2girl18
|
16-06-15 |
|
|
아가씨
|
유쾌한 영화
|
   |
kim91min
|
16-06-15 |
|
|
미저리
|
여주인공의 개인적인 연기만으로도 몰입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
    |
duddowkd1
|
16-06-15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