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단테 01
|
어렵다...
|
    |
w1456
|
16-05-05 |
|
|
트럼보
|
잔잔하지만 감동이 있는 영화
|
    |
penny2002
|
16-05-05 |
|
|
스파이 서바이버
|
여자 한명 못 죽이는 킬러가 있네요.
|
   |
penny2002
|
16-05-05 |
|
|
대배우
|
뭔가 좀 산만한 줄거리;;;
|
   |
fenderstrat
|
16-05-05 |
|
|
해어화
|
음악,예술적감각,여배우들 연기는 좋았으나... 왜 이리 평범할까.
|
   |
cipul3049
|
16-05-05 |
|
|
고지전
|
어설픈건지 색다른건지
|
   |
k8714
|
16-05-04 |
|
|
다이노X 탐험대
|
탐사 경험도 간접적으로 해보고 좋은 영화 같아요
|
    |
jinky69
|
16-05-04 |
|
|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
스릴러적인 요소 부족,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나 지루한 초반부
|
   |
dy1113
|
16-05-04 |
|
|
사랑과 음악사이
|
잔잔한 음악영화. 급전개의 러브라인은 공감부족
|
   |
dy1113
|
16-05-04 |
|
|
글로리데이
|
나만 살면되의 찌든 어른들 고발
|
   |
cipul3049
|
16-05-04 |
|
|
섬. 사라진 사람들
|
저예산영화인데도 상당히 짜임새 있는 영화이고 마지막 의외의 스토리도 존재합니다.
|
    |
duddowkd1
|
16-05-03 |
|
|
주토피아
|
최고의 애니..ㅋㅋ 역시 디즈니..ㅋㅋ 디즈니의 애니는 진짜 최고입니다..ㅋㅋ 꼭 보세요.
|
     |
dlwogh13
|
16-05-03 |
|
|
헌츠맨: 윈터스 워
|
적당히 재미있습니다.. 영화 기본 소재 자체가 재미있어서요..ㅋㅋ
|
    |
dlwogh13
|
16-05-03 |
|
|
시간이탈자
|
훔.. 시그널은 본 사람이라면 조금 실망입니다요..ㅋㅋ 무난합니다..ㅋㅋ
|
   |
dlwogh13
|
16-05-03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ㅋㅋ진짜 재미있습니다.. 후회는 없어여.. 꼭 IMAX 4DX로 보기를 추천합니다..^^
|
     |
dlwogh13
|
16-05-03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