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뷰티 인사이드
|
우에노 주리,박신혜로 바뀐 우진은 신선했다.바뀌는 우진의 얼굴을 보는것도 재밌다.
|
    |
joe1017
|
16-05-03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정말굿ㅎㅎ
|
     |
niceyijin
|
16-05-03 |
|
|
오베라는 남자
|
나는 과연 어떤 이웃인가? 지나간 날을 뒤돌아보게 하는 영화
|
     |
necoi
|
16-05-03 |
|
|
런던 해즈 폴른
|
킬링타임용으로도 시간이아까운영화 뻔한대사 뻔한줄거리
|
  |
airmarine8
|
16-05-03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액션과 드라마의 적절한 조화
|
    |
ide27
|
16-05-03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기대한 것보다도 더 크고 많은 재미
|
     |
yserzero
|
16-05-03 |
|
|
룸
|
리얼리티가 살아 숨쉬는, 그러기에 더 가슴 아픈
|
    |
billy13
|
16-05-03 |
|
|
독수리 에디
|
넘 즐겁게봤어요~ 올림픽의 정신을 되돌아볼수 있게하는 영화
|
    |
wlsid
|
16-05-02 |
|
|
날 보러와요
|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게 무서운
|
   |
wlsid
|
16-05-02 |
|
|
시간이탈자
|
스토리가 넘 빈약하네요
|
   |
wlsid
|
16-05-02 |
|
|
위대한 소원
|
웃긴데 슬픈 ㅜㅜ
|
    |
wlsid
|
16-05-02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완전 꿀잼~ 스파이더맨 넘 귀여워요
|
     |
wlsid
|
16-05-02 |
|
|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
줄리아 로버츠 연기 좋았어요 스토리는 예상되는 스토리
|
   |
wlsid
|
16-05-02 |
|
|
캐롤
|
좋아요
|
     |
popori37
|
16-05-02 |
|
|
바닷마을 다이어리
|
좋아요
|
     |
popori37
|
16-05-0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