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우와... 최고
|
     |
w1456
|
16-05-02 |
|
|
트럼보
|
깨끗한 승리
|
    |
cipul3049
|
16-05-02 |
|
|
로봇, 소리
|
이게뭐지...
|
   |
o2girl18
|
16-05-01 |
|
|
프로메테우스
|
기대는 컸지만, 결국은 엔지니어들에게서는 아무런 대답도 듣지못했다.
|
    |
joe1017
|
16-05-01 |
|
|
시간이탈자
|
사람들의 평과는 달리 재미있게 관람. 개연성은 부족하지만 스토리 자체는 좋았다.
|
    |
skdidbswo
|
16-05-01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닥치고 봐야 할 최고의 히어로 무비 중 하나
|
     |
penny2002
|
16-05-01 |
|
|
라스트 홈
|
흡사 우리 곁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는 듯. 무전유죄.
|
     |
macbeth2
|
16-04-30 |
|
|
트리플 9
|
평타임. 불친절한 설명만 보완되면 훨씬 재밌을 뻔.
|
    |
macbeth2
|
16-04-30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유리는 깨지기 쉽지만, 아무도 깨부수지려는 시도를 하지 못한다.
|
    |
k8714
|
16-04-30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패싸움 구경
|
   |
k8714
|
16-04-30 |
|
|
파고
|
꼬여 버린 인생사에 동질감을 느꼈다.
|
    |
penny2002
|
16-04-30 |
|
|
검사외전
|
부담없이 보기 딱 좋은 영화. 더하지도, 덜하지도
|
    |
billy13
|
16-04-30 |
|
|
트윈스터즈
|
기분좋은 다큐한편 본 느낌, 깡총하고 발랄하고 예쁘다
|
   |
billy13
|
16-04-30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관련된 영화를 본거라고는 토르 1편, 어벤저스 1편이 다라서 이해하기 좀 그랬지만 볼거리는 풍부하더라:)
|
   |
fafaffff
|
16-04-30 |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생각보다 아이언맨의 활약이 없어서 아쉽네요.윈터솔져2편의 느낌.
|
    |
joe1017
|
16-04-30 |
|
|
|
|
|
|